(조현아 권순일 박용인)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듣기 뮤비 가사 [거꾸로 걷는다]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어반자카파 신곡 ‘거꾸로 걷는다’가 발매되었습니다.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는 어반자카파의 정규3집에 수록될 곡으로 선공개되었습니다.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는 가을의 쓸쓸함을 담은 노래로 느린 피아노 선율에 담담하게 뱉어내는 보컬의 절제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가사는 ‘거꾸로 걷는다 거꾸로 걷는다 돌아서기 아쉬워 거꾸로 걷는다’가 반복되는데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직접 작사한 단조로운 가사가 오히려 돌아서기 아쉬운 마음을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어반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여자배우는 윤승아입니다. 윤승아는 어반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뮤비에서 남자와 헤어진 후 자동차를 타고 돌아가는데 정지한 후 다시 남자와 마주하는 장면으로 끝이 납니다.


어반 자카파는 11월에 3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곡명 : 거꾸로 걷는다 

앨범 : 거꾸로 걷는다 

가수 : 어반 자카파

발매일 : 2013.10.23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KT뮤직

기획사 : 플럭서스뮤직

장르 : 발라드

작사 : 조현아 (어반자카파)

작곡 : 조현아 (어반자카파)

편곡 : 조현아 (어반자카파)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뮤비 : 출처 유튜브 플럭서스 오피셜

http://www.youtube.com/watch?v=BERtHzTkxS8&list=PLchEYyFDZ8wtdui-UwXoNvcevIDzGxLSO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87434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 어반 자카파 거꾸로 걷는다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