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남자라서 듣기 뮤비 가사 [남자라서]


김영호 남자라서 듣기 뮤비 가사 [남자라서]입니다.


김영호 신곡 ‘남자라서’가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김영호는 남자라서 발매 쇼케이스에서 배우가 가수한다는 선입견에 대한 의견을 밝혔습니다. 김영호는 20대 때 방황을 많이 했는데 노래를 부르면서 삶의 방향을 찾았고, 노래로 먹고살기 힘들어 연극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영호는 강변가요제 출신 밴드 지풍우의 보컬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김영호는 2011년에 방송한 MBC 일밤 – 바람에 실려를 촬영하면서 미국에서 라이브공연을 할 때 임재범이 갑자기 사라져서 대신 노래하게 되었는데, 김영호가 리허설하는 걸 본 작곡가 하광훈이 칭찬을 해서 앨범을 내도 되는지 물어봤고 차근차근 준비해서 결국 앨범을 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광훈은 김영호 남자라서 수록곡 전곡을 작곡했습니다.


김영호는 앞으로 음악공부를 더 하고 다듬어서 라이브 공연 위주로 대중과 만나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곡명 : 남자라서

앨범 : 남자라서 

가수 : 김영호

발매일 : 2013.11.26

앨범유형 : EP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인터렉티브미디어믹스

장르 : 락

작사 작곡 : 하광훈

편곡 : 하광훈, 이요한




 김영호 남자라서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김영호 남자라서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김영호 남자라서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xL34SBesbIE&list=PLchEYyFDZ8wsa8maom6X9KM00u-ssaRLw


김영호 남자라서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33966




김영호 남자라서 듣기 뮤비 가사 [남자라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