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잊혀진다는 거 듣기 뮤비 가사 [흔적]


노을 잊혀진다는 거 듣기 뮤비 가사 [흔적]입니다.


4인조 남성 보컬그룹 노을 신곡 미니앨범 ‘흔적’이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노을 잊혀진다는 거는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노을 흔적은 그동안 노을과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최규성이 총프로듀싱을 맡았고, 노을 멤버의 자작곡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었습니다.


타이틀곡 노을 잊혀진다는 거는 연인과의 이별 후 헤어짐 그 자체보다 따뜻했던 사랑이 잊혀진다는 것이 더 아프다는 내용의 슬픈 가사에 노을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진 발라드곡입니다.


노을 소속사 IT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 노을 멤버의 자작곡뿐아니라 앨범자켓에도 노을이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이상곤의 20년 지기가 앨범 전체의 디자인을 맡았고 노을 멤버들에게 초상화를 선물하는 등 정성으로 완성된 앨범이라고 합니다.



곡명 : 잊혀진다는 거

앨범 : 흔적 

가수 : 노을

발매일 : 2013.11.27

앨범유형 : EP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아이티엠 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사 작곡 : 최규성




 노을 잊혀진다는 거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노을 잊혀진다는 거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노을 잊혀진다는 거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dxqJ-MGOKhQ&list=PLchEYyFDZ8wsNOix0cBIxxUDasV4TcVso


노을 잊혀진다는 거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36120




노을 잊혀진다는 거 듣기 뮤비 가사 [흔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