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진 Your Love Is All I Know 듣기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3회 (케이팝스타2 12월2일)


성수진 Your Love Is All I Know  듣기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3회 (케이팝스타2 12월2일) 입니다.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참가자 전체 동영상 다시보기



성수진 - Your Love Is All I Know 유러 러브 이즈 올 아이 노우 (샤카 칸)


케이팝스타 시즌1에 참가했었음. YG 트레이닝을 받았던 실력파 보컬. 성장하면서 계속 아래턱이 자라서 구강구조가 바뀌고 노래하기도 힘들고 콤플렉스여서 양악수술로 주걱턱 교정후 재도전.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Youtube 동영상 반복재생하는 법




성수진 심사평


양현석 : 신인들무대 보다 성수진씨 노래를 들으니 데뷔1년차의 노래를 듣는 것 같다. 잘했어요. 나쁜 음색이 없어졌고 노래도 많이 늘었다. 합격


박진영 : 시즌1에서 박하게 했는데 노래 경연대회가 많은데 아마추어가 나와서 하는 가요프로그램같은 게 있고, 최고의 가수가 나와서 경연하는 대회가 있다. 그쪽 같다. 노래는 최고다. 선곡 좋았는데 고개를 떨면서 바이브레이션 하는 건 요즘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다. 미안하다. 불합격


양현석 : 전생에 두 사람이 악연이었다.(농담)


보아 : 가장 놀란 건 성격이다. 시즌1에서는 이미지가 무섭다 우울해보인다 어둡다는 표현이 많았는데 활짝 웃으면서 말하는 게 자신의 콤플렉스나 불편함이 없어지면서 여유로와진 느낌. 굉장히 좋은 징조다. 수용할 수 있는 게 는다. 조언을 한다면 많은 것을 수용할 수 있을 것. 합격. 리듬 있는 노래를 허스키한 보이스로 부르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