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러브, 방예담 Love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5회 (케이팝스타2 12월16일 방송)


방예담 Love, 방예담 러브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5회 (케이팝스타2 12월16일 방송)입니다.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참가자 전체 동영상 다시보기 



방예담 - Love 러브 (냇킹콜 Nat King Cole)


방예담 : 서울 신석초등학교 4학년 11세


음악가인 아버지 (부모님은 CM송 가수 방대식, 연극이 끝난 후를 부른 정미영씨)가 기타반주를 해주고 하모니카로 전주를 불며 시작. 중간에도 간간이 하모니카 연주 삽입하며 율동도 하면서 리드미컬하게 노래를 부름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방예담 MmmBop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2회 (케이팝스타2 11월25일)

관련글 - 슈퍼스타K4 로이킴 노래모음 (이상형 우승상금 내적갈등)


방예담 심사평 (방예담 러브 - 냇킹콜 Love Nat King Cole)


보아 : 방예담의 윙크와 하트 발사에 쓰러짐


양현석 : 이 묘한 감정이 뭘까. 눈물이 나려고 한다. 슬퍼서도 아니고 기뻐서도 아니고 이런 감정은 처음이다. 그루브감이 뛰어나다. 음감 피치 다 좋다. 고맙다.


보아 : 하모니카 잘 분다. 진성과 가성을 넘어갈 때 소리가 좋다. 그런데 음정이 중간중간에 좀 불안하니까 잡아주면 좋겠다.


박진영 : 오늘은 노래를 잘 못했다. 잘 못해야 한다. 숨을 가슴으로 쉬다가 복식호흡으로 바꿨으니까 익숙해지려면 몇 달 걸릴 거다. 호흡을 바꿔서 볼륨이 2배로 커졌다. (JYP 1:1 밀착오디션에서 복식호흡을 배우느라 누워서 발성하는 연습을 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