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정형돈 강북 멋쟁이, 노홍철 노가르시아, 길 엄마를 닮았네, 하하 섹시보이, 정준하 사랑해요, 유재석 메뚜기 월드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정형돈 강북 멋쟁이, 노홍철 노가르시아, 길 엄마를 닮았네, 하하 섹시보이, 정준하 사랑해요, 유재석 메뚜기 월드 6곡입니다.


3개월차 작곡가 박명수가 무도 멤버들을 위해 만든 곡들입니다. 2013년1월5일 발매되었습니다. 발매사인 KT뮤직에서 유튜브에 전곡을 공개해서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명수의 어떤가요 수록곡들은 1월5일 오후 무한도전에서 공연되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 각종 음악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선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정형돈이 부른 강북멋쟁이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겨냥(?)해서 만든 곡으로 관객투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수록곡 목록]

기획 MBC, 발매 KT뮤직, 장르 일렉트로닉 댄스


01.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정형돈 – 강북멋쟁이

작곡 방배동 살쾡이 / 작사 정형돈/ 편곡 방배동 살쾡이, 김진훈(welldone)

작곡가 박명수가 ‘강남스타일’의 대항마로 자신 있게 내놓은 곡.

일렉트로닉 하우스에 현재 유행하는 덥스텝 사운드를 하우스음악에 적용시킨 전형적인 클럽 음악.


02.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노홍철 – 노가르시아

작곡, 작사 방배동 살쾡이 / 편곡 방배동 살쾡이, 김진훈(welldone)

스페니쉬 일렉트로닉 하우스.


03.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길성준 – 엄마를 닮았네

작곡 방배동 살쾡이 / 작사 방배동 살쾡이, 길성준 / 편곡 방배동 살쾡이, 길성준

힙합과 일렉트로닉이 조화를 이루어 클럽사운드에 최적화된 곡.


04.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하하 – 섹시보이 (feat. 영지)

작곡 방배동 살쾡이 / 작사 하하/ 편곡 방배동 살쾡이, DON SPIKE

몽환적인 느낌의 멜로디에 센스있는 Rhyme과 하하의 뛰어난 랩 실력이 돋보이는 곡.


05.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정준하 – 사랑해요

작곡 방배동 살쾡이 / 작사 정준하, 니모/ 편곡 방배동 살쾡이, DON SPIKE

복고풍의 하우스댄스곡. 정준하의 아내가 직접 쓴 가사와 로맨틱한 내레이션.


06.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유재석 – 메뚜기월드

작곡, 작사 방배동 살쾡이 / 편곡 방배동 살쾡이, 김진훈(welldone)

전형적인 일렉트로닉 하우스에 다양한 변화를 주어 미래적인 색이 강해진 곡.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전곡듣기 뮤직비디오는 없고 음원만 있습니다. 들어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노래목록]

1.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 정형돈 - 강북 멋쟁이

2.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 노홍철 - 노가르시아

3.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 길 - 엄마를 닮았네

4.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 하하 - 섹시보이 (feat. 영지)

5.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 정준하 - 사랑해요

6.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 유재석 - 메뚜기 월드



무한도전 가요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동영상 보기 (순정마초,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바람났어, 죽을래 사귈래, 정주나요, 압구정 날라리, 흔들어 주세요, 말하는 대로)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듣기 - 정형돈 강북 멋쟁이, 노홍철 노가르시아, 길 엄마를 닮았네, 하하 섹시보이, 정준하 사랑해요, 유재석 메뚜기 월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