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연 임경하 손유지 남다원) 미쓰에잇 Move Your Body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


(김태연 임경하 손유지 남다원) 미쓰에잇 Move Your Body 무브 유어 보디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입니다.


JYP 걸그룹 미쓰에잇 - Move Your Body (비욘세 다이어트 송)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미쓰에잇 Move Your Body


멤버 : 김태연 임경하 손유지 남다원


매일 8시간씩 연습해서 미쓰 에잇(8)이라고 함. 박진영은 4명이 완전히 변신해서 기대한다고 함.


섹시댄스로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면서 부르는 어려운 곡.


미스에잇 Move Your Body 무브 유어 바디 동영상 보기




전하민 양성애 별짓 다 해봤는데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3회 (위대한 탄생3 1월11일 방송)

진주 트로트 신동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폭포수련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미쓰에잇 Move Your Body 심사평 


멤버 : 김태연 임경하 손유지 남다원


양현석 : JYP의 기획력에 놀랐다. 이 짧은 시간에 변신하다니. 손유지한테 정말 놀랐다. 이 친구의 가능성을 지적해본 적이 없었다. 저는 다른 친구를 얘기했었는데. 박진영씨 감이 아직 안떨어졌구나 하는 생각.


보아 : 손유지에 놀랐다. 표정이 너무 좋다. 표현력이 놀랍다. 너무 잘 봤다.


박진영 : 중간평가 때 걱정이 태산이었다. 4명이 느낌이 너무 달라서 걱정 많이 했다. 그런데 느낌을 맞췄다. 그런 연습에 박수를 쳐주고 싶다. 그게 그룹이다.


캐스팅 결과 :

YG - 손유지 캐스팅

SM 포기 - SM에 가도 비슷할 것 같다.

JYP - 다음 라운드의 경쟁력을 생각하면 캐스팅 못하겠다. 포기

YG - 남은 3명 중에 1명 정도는 캐스팅하고 싶다. 노래만 보면 김태연이 제일 잘 했다. 김태연 캐스팅


임경하 남다원 최종탈락


미쓰에잇 Move Your Body


미쓰에잇 Move Your Body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