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이스키즈 노윤화 합격. 황은정 김정호 노윤화 - 가슴 시린 이야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엠넷 보이스키즈 노윤화 합격. 황은정 김정호 노윤화 - 가슴 시린 이야기 동영상, 심사평 (엠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입니다.


양요섭 코치팀 노윤화 황은정 김정호 - 가슴 시린 이야기 (휘성 원곡)


관련글 - 보이스키즈 회차별 전체 다시보기, 심사평, 동영상



폭포수련 노윤화 아버지.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로 싸인과 발차기를 보여줌. 팀원들과 함께 한강을 찾음. 목소리가 우주로 간다고 생각해라.


김정호 오디션 30번 정도 봤는데 거의 다 떨어졌다. 꼭 가수가 되면 좋겠다.


이정 (양요섭 팀 보조 코치) 3명이 극과 극이다. 음역대가 다르다. 노윤화는 당구 안 쳤으면 (노래할 때 노윤화 왼 손이 갈 곳이 없어서 이정이 한 말)


김정호 황은정 노윤화 - 가슴시린 이야기 동영상 보기



폭포수련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하예나 제자 보이스키즈 황은정 애송이 동영상, 심사평 (엠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노윤화 황은정 김정호 심사평 - 가슴 시린 이야기 (휘성 원곡)


윤상 : 남의 팀이라는 생각을 못했다. 빠져서 들었다. 황은정의 랩에 놀랐고 노윤화가 불을 지볐다. 마주보면서 폭풍성량을 보여주었다. 감정어린 바이브레이션을 보여주었다.

전현무 : 오늘 무대전에 폭포에 다녀왔나요?

노윤화 : 네, 다녀왔죠. 공기를 우주로 보낸다는 생각으로... 발성 시범을 보임

전현무 : 이정씨가 처음으로 썬글라스를 벗고 확인했네요

이정 : 여기 온 거에 감사한다.

양요섭 : 황은정 본인이 직접 쓴 랩이다. 멋있었다. 김정호는 자신의 한계를 이겨낸 것 같아 기특하고 대견하다.


심사결과 : 파이널 진출자 노윤화 합격. 김정호 탈락. 황은정 탈락


양요섭 : 셋 다 잘 했는데 노윤화 노래는 제가 믿고 듣는다. 양요섭 팀의 멋진 목소리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해서 선택했다.

황은정 : 칭찬하고 떨어뜨리기 있기 없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