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모노드라마 뮤비 가사 (허각 유승우 모노드라마 듣기)


허각 모노드라마 뮤비 가사 (허각 유승우 모노드라마 듣기)입니다.


허각 유승우의 모노드라마 (사랑이라는 연극이 끝난 후의 무대 뒤 독백)이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허각(슈퍼스타K2 우승), 유승우(슈퍼스타K4 톱6)가 화음을 맞추었습니다. 허각의 노래에 유승우가 피처링한 것이지만 슈퍼스타K4 이후에 유승우가 가장 먼저 앨범 작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쪽 인터뷰 참조) 


작사 작곡을 맡은 범이 냥이는 두 사람의 목소리에 맞게 곡을 만드느라 여러번 편곡을 뒤집은 끝에 꼭 맞는 곡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발매일 : 2013년 1월24일

기획사 :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 허각 마리오 에이핑크

작사 작곡 편곡 : 범이, 낭이



 허각 모노드라 뮤비를 감상해보시고 마음에 들면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유승우 허각 모노드라마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유승우 허각 모노드라마 뮤직비디오 : 출처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QHp7Jq_A99U&list=PLchEYyFDZ8wt0UGyhYmr_kDr0e4lj7SU5


허각 유승우 모노드라마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19298




[허각 유승우 인터뷰]

유승우 : 안녕하십니까? 슈퍼스타K4 유승우입니다. 허각선배님의 노래를 제가 피처링하러 왔습니다. 열심히 해서 좋게 녹음할 겁니다.

허각 : 제가 이번에 기타와 노래를 멋있게 잘 부르는 천재소년 유승우군과 함께 제목은 모노드라마라는 곡입니다.


허각 : 안녕하세요? 가수 허각입니다.


유승우 : 안녕하세요? 아직은 가수 아닙니다.


허각 : 제가 많이 응원했던 친구였는데 이 친구하고 같이 듀엣을 하게 돼서 많이 설레었고 긴장 아닌 긴장감도 좀 생기고 아무래도 제가 형이다보니 편안한 분위기에서 녹음하려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왔습니다. 이 곡은 제가 여태까지 불렀던 곡 중에서 편안하면서도 대화하는 듯한 혼자 넋두리하는 듯한 식으로 불러봤고, 재미나게 유승우군과 작업을 하게 됐고요, 그리움이라는 말이 여러분에게 잘 떠오르게 할 수 있는... 여러분에게 차분하고 조심스럽게 경건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곡인 것 같습니다.


허각 : 예상보다는 저희 목소리도 잘 어울리고 해서 잘 끝난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과 비슷한 것 같아서 유승우는 순수하다, 순진하다


유승우 : 허각은 모노드라마다. 형이 드라마 같은 삶을 살고 계신 것 같아요. 목소리는 굉장히 슬픈데 삶을 다이나믹하게 재밌게 살고 계신 것 같아서 드라마 같은 인생을 살고 있지 않나... 또 슈퍼스타K 우승자잖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