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이천원 Let's get it started 동영상, 이천원 심사평 (케이팝스타2 2월3일 방송)


K팝스타2 이천원 Let's get it started 동영상, 이천원 심사평 (케이팝스타2 2월3일 방송)입니다.

이천원 - Let's get it stared (블랙아이드피스)

김일도 이효빈



보아 : 긴장 많이 돼요? 아까 보니까 계속 물 마시던데.

이천원 : 입이 바짝바짝 말라요.

보아 : 너무 위축되어 있어서 좋은 소스를 갖고도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다시 이천원의 색깔을 찾는 트레이닝을 했구요, 여자 목소리가 꼭 필요하다고 해서 제가 직접 녹음까지 했어요.

이천원 : 나이 들면 더 힘들 것 같아서 조급했었다. 그렇기 때문에 더 간절하다. 한 걸음만 더 걸어가면 잡을 수 있으니까. 약간 삐끗했던 것도 있고 주춤했던 적도 있지만 이번 무대만큼은 아 저게 이천원의 색깔이다 라고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이천원 동영상 - Let's get it started 렛츠 겟 잇 스타티드



이천원 심사평 - Let's get it started


보아 : 눈치 채셨어요? 제가 직접 녹음도 해줬어요. (랩 부분의 여자 목소리 피처링)

박진영 : 내 거에도 안 해줬는데. 내가 그렇게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양현석 : 이천원의 무대는 난 여자가 있는데가 가장 좋았다고 생각한다. 오늘 무대를 보면서 단지 오디션 프로그램의 한 참가자가 아니라 가요프로그램의 기성 가수들과 비교를 할 거다. 그랬을 때 분명히 오늘 무대는 많은 연습을 해서 신선하다고 볼 수 있지만, 이 무대를 만일 SBS에 올리면 경쟁력이 있을까? 개사한 것 말고는 특별히 신선한 게 없다.


박진영 : 굉장히 잘했는데 기존의 가수들이 비해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보아 : 사실 이 프로그램을 하면 아이디어 싸움을 하는 친구들에게 오디션이 가장 불리한 것 같다. 처음 무대에는 이천원이 가진 비장의 무기를 가지고 나와서 너무 많은 감동을 봤는데, 이천원이 그 무대를 뛰어넘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아이디어는 고갈되어 가고... 저도 이천원이랑 작업을 하면서 그 부분이 가장 힘들었다. 이천원다운 가사와 랩으로 이천원다운 무대를 보여주려고 했다. 그런데 이 노래는 신나게 불러야 하는데 너무 정직하게 불렀다.


양현석 : 그게 포인트다. 신나지 않았다


보아 : 다시 이천원다운 아이디어가 나왔기 때문에 그걸로도 만족한다


양현석 : 보아가 좋은 지적했다. 본인들도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 어떻게 맨날 새로운 무대를 해. 세상의 모든 아티스트들은 그런 고민을 한다. 아티스트는 늘 새로운 무대를 보여주어야 한다. 대중은 그보다 훨씰 더 많은 걸 기대하기 때문에 본인들만의 문제가 아니란 걸 알아야 한다.


심사결과 : 1등 최예근 생방송 진출, 2등 이천원 재대결, 3등 니콜커리 탈락

갑자기 노래를 잘 할 확률보다 아이디어를 짜낼 확률이 더 높아서 이천원을 2등으로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