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톱12 Super Vibe Show 슈퍼바이브쇼 연규성 볼륨 이지혜 안예슬 계범주


슈퍼스타K4 톱12 Super Vibe Show 슈퍼바이브쇼 연규성 볼륨 이지혜 안예슬 계범주입니다.


슈스케4 톱12 멤버중에서 연규성 볼륨 이지혜 안예슬 계범주가 합동 공연을 합니다. 안예슬과 계범주는 슈퍼스타K4 스페셜트랙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아서 보고싶었는데 합동공연에 참가한다니 반갑습니다.


이번 공연은 연규성 팬카페에서 기획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4의 추억도 살릴 수 있고 생방송과 슈스케4 전국순회공연에서 다 못보여준 진짜 실력도 보여줄 수 있고, 자발적인 공연이니 자신들이 정말로 좋아하고 자신있는 곡을 골라 부를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 유승우 김정환 허니지는 빠져있네요. 로이킴과 정준영은 쉐보레 게릴라 콘서트 (로이킴 2월23일 5시 타임스퀘어. 정준영 3월1일 2시 코엑스)에서 볼 수 있고 홍대광은 김광석 다시부르기 공연 (2월1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유승우는 허각과 함께 부른 모노드라마로 음악프로에 자주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위대한 탄생이나 보이스코리아, K팝스타는 멘토별로 코치별로 기획사별로 참가자들이 나뉘어서 지내게 되니까 참가자들 전체가 친해질 기회는 많지 않지만 슈퍼스타K는 톱12가 한꺼번에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 공동운명체처럼 묶여질 기회가 많아서 유독 친해보이고 이런 공연도 가능한 게 아닐까 합니다. 단점이 있으면 장점도 있네요. 어디선가 슈스케 출신은 자생력이 강하다 하는 글도 본 적이 있는데 그 혹독한 심사평과 악마의 편집에 이런저런 난관을 다 거치고 살아남은 톱12는 이제 왠만한 일에는 눈도 깜짝 안할 것 같습니다. 



제목 : Super Vibe Show 슈퍼바이브쇼

출연 : 연규성 볼륨 이지혜 안예슬 계범주

게스트 : 박상보, 이건율, 정턱, 오다길

일시 : 2013년 2월22일(금) 오후7시30분 (오후7시부터 예매순 입장)

장소 : 홍대 롤링홀 Rolling Hall (좌석 250석, 스탠딩 600석)

방식 : 스탠딩 콘서트


티켓 : 예약 35,000원. 현장판매 40,000원

기획 : 연규성 팬카페 - 푸른 노을

문의전화 : 02 576 0106

예매사이트 : www.supervibeshow.com


슈퍼 바이브쇼 홍보 영상




  슈퍼스타K4 톱12 노래 더 들어보세요. 


허각 모노드라마 뮤비 가사 (허각 유승우 모노드라마 듣기)

Takers 리멤버 미 테이커스 Remember Me 뮤비 가사

(수) 2월13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정준영 What's U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