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I do 동영상, 심사평 (비. 3월10일) 방예담 아이두


방예담 I do 동영상, 심사평 (비. 3월10일) 방예담 아이두입니다.


대결상대 : 방예담 이천원



김효빈 : 신기한 게 평소엔 노는데 어떻게 저런 무대를 하지? 보면 자기 연습실 아니고 다른 연습실에 들어가 있고... 

악동뮤지션 : 그런데 무대에 가면 너무 잘 해서 깜짝 놀래요.

이천원 : 작전인 것 같아요.

방예담 : 흐흐흥.... 혼자서 뭘 적거나 하는 경우가 많기는 해요. 그런데 그게 연습하는 거예요. 맞아요.


박진영 : 무슨 노래를 불러도 완전히 자기 것으로 소화하니까. 제가 만든 곡인데 어떻게 자기만의 색깔로 부를지 작곡가로서 설레요.

방예담 : 퍼포먼스도 생각해보고요, 랩도 한 번 더 새롭게 도전해 보고 싶고요. 하모니카 부는 것도 열심히 연습해서.



조언을 얻기 위해 아빠와 화상전화 (아빠 CM송 가수 방대식씨)

아빠 : 비의 I Do는 미디움(템포)거든. 되게 어려워. 나도 모르게 빨라질 수 있으니까 빨라지면 안돼, 알았지?


방예담 I Do 동영상 보기. 방예담 아이두 동영상




방예담 I do 심사평 : 양현석 심사위원

이천원은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고 방예담은 노력을 많이 안하는데 즐기는 모습이 보인다. 노력하는 사람은 절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방예담이 훨씬 어린데 즐기는 거로만 봤을 때는 방예담이 여전히 즐기고 있다고 생각한다.


방예담 I do 심사평 : 박진영 심사위원

오늘은 처음으로 기대에 못 미치겠단 생각을 했는데 온 몸에 힘이 들어가고 박자가 빨라지고 목소리를 조이고... 왜 저러지 하다가 랩을 한 번 실컷 하더니 갑자기 몸이 풀리더라. 그 뒤에 방예담의 자유로운 노래와 춤이 다시 나와서 좋았다. 정말 이해가 안 되는게 처음에 하모니카 불 때 누가 만들어준 건가 본인이 한 건가. (음악감독이랑 함께 만들었다고 함) 그 음이 보통 사람이 불기 힘든 건데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음악 교육도 제대로 안 받았을텐데.


방예담 I do 심사평 : 보아 심사위원

개인적으로는 두 팀의 무대 다 별로였다. 이천원은 상승세여서 기대 많이 했고, 방예담은 항상 잘 해왔기 때문에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것 같다.

방예담은 하모니카까지는 너무 좋았는데 노래 시작하고 음정 다 틀리고 너무 불안했다. 랩한 부분도 좋았는데 가사도 아이두 알아두 아이구 이렇게 라임을 맞춘 것까지는 좋았는데 전반적으로 음정이 불안했다. 지금까지의 무대보다 단순히 오늘 누가 더 잘했냐를 가지고 심사하겠다.


방예담 I Do 심사결과

SM 선택 : 이천원

YG 선택 : 방예담

JYP 선택 : 방예담

방예담 탑5 진출. 


방예담 만장일치 탑6 진출. 방예담 Sir Duk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만장일치 방예담 Black or Whit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I do 동영상, 심사평 (비. 3월10일) 방예담 아이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