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극찬 방예담 When a man loves a woman 동영상, 심사평 (퍼시 슬레이지)


K팝스타2 방예담 극찬 방예담 When a man loves a woman 동영상, 심사평 (Percy Sledge 퍼시 슬레이지) 3월17일 방송입니다.


방예담 : 노래에 대해 조언을 구했어요. 라쿤보이즈 형들에게.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는 노랜데 누굴 좋아한 경험이 없어서 누굴 생각하며서 불러야 할지. 보아 심사위원을 생각하면서 부를까. 


박진영 : 굉장히 어려운 곡이어서 기본 실력보다 한 단계 업 시켜야만 소화할 수 있을 것. 방예담이 이 노래를 소화한다면 3 기획사가 캐스팅 전쟁을 벌일 것이다.



방예담 : 제가 이번에 부를 노래가 되게 어려운 곡이고 고음도 많은데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무대 보여주겠다. 화이팅!


방예담 When a man loves a woman 동영상 보기 (웬 어 맨 러브즈 어 우먼)




방예담 심사평  When a man loves a woman


박진영 : 마이클 잭슨이 죽었을 때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다가 문자를 받았는데 계속 눈물이 났었다. 그만큼 마이클 잭슨을 좋아했었다. 어렸을 때 벤 부른 걸 들어보면 고음이 올라갈 때 두개골 제일 위쪽 올라가는 소리가 들린다. 방예담이 고음을 낼 때 그 소리가 난다. 아는 사람들은 정신을 차릴 수가 없다. 그 소리가 나니까. 고음부터 저음까지 근육으로 조이질 않는다. 더 기가 막힌 건 원래는 안됐던 걸 대회 도중에 고친 것. 끝으로 가면서 자기가 이해하지도 못한 가사를 마음으로 부르려고 했고, 마지막 애드립 타이밍에서 촌스럽고 세련되고가 갈리는데 방예담의 꺾는 타이밍은 설명을 못할 정도로 세련됐다. 극찬. JYP 점수 98점


양현석 : 이제 방예담을 보면 놀랍지도 않다. 시청자들은 왜 3명의 심사위원이 다 칭찬을 할까 그럴 수 있지만 스타킹을 보면 잘 하는 꼬마친구들이 나오는데 방예담은 차원이 다르다. 그 친구들은 흉내를 내는 거고 방예담은 프로들도 가질 수 없는 특기를 할 수 있다는 것. 잭슨5 어릴 때처럼 방예담의 무대는 오늘 최고였다 방예담 극찬. YG 점수 : 95점


보아 : 저를 생각하면서 노래했나요? (방예담 죄송해요) 리듬감, 노래를 자기 것으로 만드는 능력을 갖고 있다. 호흡도 딸리고 음정도 불안한데 왜 열광할까 하는데 악기로 따지면 바이올린과 첼로 소리가 다르듯이 이 친구의 몸은 아직 성장을 안 했기 때문에 울림통이 작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방예담이 가진 리듬감은 이런 친구가 또 나올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지적할 점은 노래는 가사전달력이 아쉽다. 브레이크 부분에서 오늘 좀 빨라진 거 감안해서 SM 점수 93점


방예담 When a man loves a woman 심사위원 총점수 286점


K팝스타2 방예담 노래모음 전곡듣기 (케이팝스타2 방예담 심사평)


방예담 극찬 방예담 When a man loves a woman 동영상, 심사평 (퍼시 슬레이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