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Top3.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동영상, 심사평 (원곡 10cm) 3월24일


악동뮤지션 Top3.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동영상, 심사평 (원곡 10cm) 3월24일입니다.

악동뮤지션 SM으로 캐스팅되어서 트레이닝 받음

보아 :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알아?
이찬혁 : 네. 그거 듣고 처음 자작곡 시작했어요.
보아 : 정말? 뭔가 통하네.

이찬혁 :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를 듣고 처음 만든 곡이 갤럭시였는데 좋아하는 곡이었지만 막상 편곡하려고 손을 대니까 어디서부터 만져야될 지 고민이 됐는데 밥도 안 먹고 끙끙 앓다고 보아 심사위원님이랑 미팅을 했는데 너무 좋은 말씀을 해주셔서 아이디어를 얻었어요.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아이디어 회의

보아 : 너네 히트곡들의 제목을 연관시켜서 랩을 쓴다든지. 은하수 다방에서 만난 수현이 매력있어. 오빠 다리꼬지마 재수없어. 아니면 수현이가 카페에서 어떤 남자를 좋아하는 거야. 그런데 오빠가 단속을 하는 거야. 

이수현 : 어제도 제가 치마를 입었는데 ‘너 점점 치마가 짧아진다’ 하고 단속해요.
보아 : 되게 보수적이다.
이찬혁 : 아니면 잘 관리를 하면 되는데 쩍 벌리고 앉으니까.


이수현 : 저는 억울한 게 오빠가 자꾸 왜 남자들이랑 붙어있냐는 거예요. 그런데 어딜 가든 주위가 남잔데 어쩌겠어요. (숙소의 홍일점)
이찬혁 : 그런 것도 있는데 내 앞에서랑 달라지잖아요.
이수현 : 내가 언제 달라졌다고~

보아 : 악동은 진짜 악동인 것 같아요. 그냥 악동. 악동뮤지션 또래의 친구들이 보여줄 수 있는 풋풋함이나 상큼함.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색깔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줄 수 있게.

악동뮤지션 : 근데 다방이 뭔지 모르겠어요.
은하수다방 방문

보아 : 악동에겐 미안한 얘기지만 그들의 고통이 저에겐 너무나 큰 행복을 준다는 것? 그래서 매일매일 기대할 수 밖에 없는 친구들인 것 같아요.

악동뮤지션 Top3.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동영상 보기 : 유튜브



원곡 10cm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악동뮤지션 Top3. 악동뮤지션 심사평 -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박진영 : 사실 저랑 현석이형이랑 제일 두려워하는 게 보아입니다. 항상 누구랑 같이 작업만 하면 베스트를 끌어내기 때문에. 그래서 너무 두려워서 며칠 전에 불러내서 술을 좀 먹였습니다. 오늘 앤드류최의 무대는 최고였던 것 같아요. 앤드류최의 모든 걸 보여줄 수 있는 레퍼토리였는데 악동뮤지션은 뭔가 악동 자기만의 뭔가를 꺼내볼 수 있는 뭔가가 없었던 무대였던 것 같아요. 잘못 한 건 하나도 없는데 뭔가 폭발시킬 수 있는 여지가 없는 게 아쉬웠다고 할까요. JYP 점수 85점


양현석 : 악동뮤지션 점수 주기가 너무 어렵네요. 한참을 고민했다. 지난 몇 개월간 악동뮤지션을 보며서 저희가 제작자다 보니 어떤 참가자를 보면 이렇게도 바꿔보고 싶고 저렇게도 바꿔보고 싶고 이 친구들이 어디까지 할까 하는 테스트를 이전 캐스팅오디션에서도 많이 시도했었다. 결과적으로 악동뮤지션은 건드리면 안되는 친구들인 것 같아요. 이 친구들이 독특하잖아요. 보아씨 요즘에 짜파구리 먹어봤어요? (보아 몇년전에 먹어봤어요)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 악동뮤지션은 기존에 없는 가수들이예요. 얼마전 기사에서 악동뮤지션 너희들 뭐니 이런 타이틀이 있었는데 너무 정확한 것 같다. 10센치의 이 곡도 악뮤 곡이라고 말하면 악뮤 노래라고 생각을 하지만 이전 라운드에서 자작곡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곡을 부를 때보다 자작곡을 부를 때 가장 빛이 난다. YG 점수 88점


보아 : 저는 두 분 심사평에 동의할 수 없구요. 왜냐하면 제가 이번 악동뮤지션에게 바랬던 건 항상 자작곡에 대한 부담감을 갖고 위축되어 가는 이 친구들을 어떻게 하면 무대가 더 즐거워질까. 10대들의 발랄함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무대가 뭘까. 사실 이 무대의 포인트가 이찬혁의 랩이었다. 랩 가사도 너무 좋고 다 좋았는데 가사를 왜 까먹냐고. 그게 아쉬웠습니다. 제가 만든 기획이지만 너무 만족스럽다. 좋은 점수 주겠다. SM 점수 95점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심사위원 총점 268점

심사위원 점수 70% + 문자투표 30% JYP 캐스팅됨

악동뮤지션 Top3. 진출



악동뮤지션 Top3.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동영상, 심사평 (원곡 10cm ) 3월24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