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버스오디션 슈퍼캐스팅투어 전국순회 3월25일 홍대 정준영 (모나리자 빗속에서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라이브)


슈퍼스타K5 버스오디션 슈퍼캐스팅투어 전국순회 3월25일 홍대 정준영 (모나리자 빗속에서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라이브)입니다.


슈스케5에서 찾아가는 오디션으로 새로 개설된 참가방식입니다. 슈퍼캐스팅투어는 3월 25일 처음 시작되는데 이동식 노래방 시설을 완비한 버스가 간이 오디션 장소로 변모하는 ‘슈퍼 캐스팅 투어 버스’로 국민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첫번째로 3월25일에는 홍대 걷고 싶은 거리로 찾아가게 되는데 초대가수의 공연, 참여 이벤트, ‘슈퍼스타K’ 핫클립 영상상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5 트위터에는 3월25일에는 정준영과 함께 한다고 공지가 되어있습니다.


슈스케5 트위터 바로가기




슈퍼 캐스팅 투어 버스 오디션에 합격한 참가자는 2차예선 없이 3차 예선으로 직행할 수 있습니다. 슈스케5 제작진(연출: 이선영, 전경남, 김무현)은 “꿈이 있는 참가자가 용기를 내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그 용기에 도움을 주고 누구든 쉽게 기회를 주기 위해 찾아가는 오디션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5 홍보도 하고, 참가자 유치도 하고, 방송분량도 확보하고, 재미도 있고 제작진이 여러모로 고심했나 봅니다. 버스 오디션에 합격하면 3차예선으로 직행하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있으니 지원자들은 오후7시에 홍대로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참가하지 않더라도 정준영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으니 인근에 계시는 분들은 시간을 내어 보심이....


(추가)

MC는 김영춘, 초대가수로 정준영이 나와서 슈퍼스타K에서 인기가 있었던 곡을 선곡했다며 이문세의 빗속에서, 가로수 그늘 아래서면,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불렀다고 합니다.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슈퍼캐스팅투어라고 치면 팬들이 올려놓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슈퍼스타K5 버스오디션 슈퍼캐스팅투어 전국순회 3월25일 홍대 정준영 (모나리자 빗속에서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라이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