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이승철 윤종신 이하늘 슈스케5 심사위원 확정입니다.
이승철과 윤종신 그리고 DJ DOC 이하늘이 슈퍼스타K5(슈스케5) 심사위원으로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슈스케5 본선에는 여자 심사위원 없이 남자 3인체제가 갖추어지게 되었습니다.
이승철은 슈스케5 초기부터 메인심사위원으로 확정된 상태였고, 윤종신과 이하늘은 최근까지 논의를 계속 해 왔고 7월10일 서울 3차예선 심사위원을 맡은 후에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할 것을 최종 결정했다고 합니다.
일부 신문기사에서는 이번에 결정된 심사위원 체제가 슈스케5 이후 시즌에도 계속 이어져 슈스케만의 색깔을 확립할 계획이라는 내용도 있었는데 여성 심사위원 없이 계속 갈 건지는 미지수입니다.
슈스케5 김기웅 국장은 남남여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생각해보니 경우의 수가 많았고 그 결과 최상의 조합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이승철 윤종신 이하늘 3명 모두 남자여서 그동안 남자 참가자들이 유독 강세를 보였던 슈스케 시즌5에서도 남성 참가자들이 강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스케5는 7월16일 제작발표회를 열어 이번 시즌 슈퍼스타K5 전반에 대한 사항을 공개할 예정이며, 7월16일 오후6시에는 광화문 북측 광장에서 예선현장을 대중에 공개합니다. 이날 공연에는 슈스케4 홍대광 유승우가 축하공연을 펼치고, 슈스케5는 8월9일 첫방송 예정입니다.
슈퍼스타K5 이승철 윤종신 이하늘 슈스케5 심사위원 확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