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시즌5 참가자 접수 시작. 이승철 슈스케5 심사위원 위촉. 슈퍼스타K5 담당 PD 교체


슈퍼스타K 시즌5 참가자 접수 시작. 이승철 슈스케5 심사위원 위촉. 담당 PD 교체 슈퍼스타K5 신임 이선영 피디입니다.


케이블 채널 Mnet 은 슈퍼스타K5(슈스케5)' 참가자 접수를 3월 7일(목) 0시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5 참가방법]

참가신청 : ARS 1600-0199번으로 전화신청

참가연령 : 1세부터 99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가능

참가방법 : ARS 안내에 따라 개인과 단체를 선택하고, 이름과 나이를 입력한 후 주어진 시간 동안 노래를 부르면 응모가 완료됨.


슈퍼스타K5 슈스케5 접수 포스터




[슈퍼스타K5 일정]

2013년3월7일 참가자 접수 시작

2013년4월~7월 지역예선

2013년8월 슈스케5 본 방송 시작


[슈퍼스타K5 피디 교체]

슈스케5 담당피디가 교체되었습니다. 교체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어쨌든 환영합니다. 슈퍼스타K4를 보면서 방송기간 내내 연출방식에 분노했던 시청자들이 많아 악마의 편집이라는 악명을 날렸는데 시즌5에서는 부디 참가자를 소중하게 키워주는 연출이 되기를 바랍니다. 


슈스케5에서는 생방송중에 시청률과 방송시간 확보를 위해 노래연습할 시간에 이런저런 일정을 만들어 참가자들을 굴린다던지, 납득하기 힘든 편파적인 심사평이나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임의로 참가자들의 이미지를 조작하고 편집해서 내보내는 일 등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전투표는 아이디를 거의 무한생성이 가능한 방법이 일부에서 퍼지면서 중복투표가 대단히 많았고, 나중에는 생방송 문자투표도 전화번호당 투표가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이 되길 바랍니다.


시즌4 피디 : 김태은 PD

시즌5 피디 : 이선영 PD


[이선영 PD]

성별 : 여성

학력 :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 석사

경력 : 

2007년 I AM A MODEL 3

2009년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2010년 김수로의 명문대 특별반

2012년 쇼미더 머니


2012년 Mnet '쇼미더머니' 기획, 연출을 맡음. 그외 패션, 트랜드, 스타리얼리티를 담은 프로그램도 담당하며 폭넓을 연출력을 선보여옴


이선영PD : '슈퍼스타K'는 지난 4년간 대한민국 음악계를 들썩거리게 만든 수많은 스타를 배출해 낸 산소 탱크 같은 오디션이다. 올해도 음악 산업에 실질적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할 수 있는 새로운 장치들을 다수 마련할 예정이다.


[슈스케5 이승철 심사위원 위촉]

시난 시즌까지 심시위원을 맡았던 가수 이승철이 슈스케5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이승철은 '올해에는 더욱 엄격하게 심사를 할 계획이다. 기존 독설에 한층 더 강해진 엄격한 기준을 더해 참가자들을 독려할 계획이다'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로서 이승철은 5년 연속으로 슈스케 심사위원을 맡게 됐고 나머지 심사위원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찾아가는 예선]

Mnet 측은 인재 발굴을 위해 지난 해 육군예선과 같은 '찾아가는 예선' 방식을 대폭 늘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홍대광 합격비결]

슈스케5가 시작합니다. 제 합격비결은요!! 솔직하고 진솔하게 매 순간을 즐긴다면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힘있게 응원할께요. 화이팅!!!!!


--- 홍대광 오랜만에 보니 살도 더 빠지고 잘생겨졌네요. 동안은 여전...



[정준영 합격비결]

'슈퍼스타K5 ARS가 곧 시작한다네요.. 합격비법이 뭐가 있을까요 .. 운에 맡기세요. 기적을 노래하는 프로니까'


--- 라디오 들으면서 알게됐죠. 정준영의 말은 영어를 기본으로 한 한국말 번역체란 걸. 한국온 지 6년이지만 아직 한국말이 서툴더군요. 번역하자면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와 기적이 일어날 지도 몰라요.'



[로이킴 하트사진]

'슈퍼스타K5' 예선이 곧 시작한다네요. 합격비법을 알려드리고 싶은데...사실 저도 슈퍼패스로 간신히 통과해서...모두 화이팅이에요. Peace, Love, 하늘이형!'


--- 표정은 무심한데 편집에 공을 들였군요. 예선탈락할 뻔했는데 통과시켜준 이하늘 심사위원이 무척 고마운 로이킴. 



[딕펑스 합격비결]

여러분 슈스케 예선팁이라함은 누구를 따라하기보단 우선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개성을 살리세요.!! 슈스케5는 당신이 주인공! 1600-0199 오예!!


--- 예선팁이라함은.... 이건 누구의 말투일까요. 개성 확실한 딕펑스!!!



[유승우 합격비결]

슈스케5 예선이 곧 시작합니다!제가 합격비법을 알려드립니다!합격비법은? 육십초후에공개할께요~ 화장독이라 사진은 못보겠으면 안보셔도돼요 하하


예선현장엔 많은분들이 오시기때문에 심사위원분들께 선택되려면 튀는것도 방법!그리고 오디션장안에서 분위기가 되게 중요한것같아요ㅋㅋ저할땐 화기애애 했지요^^센스넘치는 멘트준비하면 득이될듯!! 하지만제일중요한건 노래이니 즐기는모습 가창력 보여드려야겠죠?!!!


--- 화장독 때문에 귀여운 얼굴이 다 망가졌네요. 빨리 뽀송뽀송 피부로 돌아오길...


슈퍼스타K 시즌5 참가자 접수 시작. 이승철 슈스케5 심사위원 위촉. 슈퍼스타K5 담당 PD 교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