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Rose 뮤비 듣기 가사 (이하이 로즈 뮤비 캡처 사진. 메이킹 필름) 이하이가 직접 그린 로즈 그림


이하이 Rose 뮤비 듣기 가사 (이하이 로즈 뮤비 캡처 사진. 메이킹 필름) 이하이가 직접 그린 로즈 그림입니다.


이하이 데뷔앨범인 첫번째 정규앨범 First Love Part.2가 2013년3월28일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은 사전 공개된대로 로즈 Rose입니다. 파트1에서 공개된 곡을 포함해 9곡이 실려있습니다.


이하이 로즈의 음원은 정오에 공매되었는데 뮤직비디오는 오후6시에 공개되었습니다. 앨범을 전 후반부로 나누어 공개한 것과 마찬가지로 3월28일 하루를 이하이 데이로 만들겠다는 YG의 홍보전략인 것으로 보입니다. 전략 덕분인지 멜론 등의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인 것과 별도로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에서는 이하이 Rose가 하루종일 떠 있습니다.


이하이 로즈 티저 사진


이하이 로즈 Rose 뮤비 때문에 앨범 후반부 발매가 연기되었다고 한만큼 완성도 있는 영상이 눈을 사로잡는데 직경 1M의 종이 장미꽃이 소품으로 쓰였습니다. 온통 장미로 꾸며진 스튜디오 촬영과 별도로 은빛 늑대를 포획하기 위해 무장한 군인들처럼 분장한 사람들이 접근하는데 가사에 있는 것처럼 나에겐 가시가 있으니 내게 접근하지 말라고 늑대의 눈빛이 말하는 것 같습니다.


이하이 로즈 뮤직비디오는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여신 컨셉으로 장미문양의 흰 드레스를 입고 촬영했는 10벌이 넘는 의상을 갈아입으면서 여러가지로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이로서 1,2,3,4와 It's Over에 이어 3번째로 뮤직비디오를 찍게 되는데 3번째 촬영이라서 이전보다는 덜 어색하고 재미있다고 합니다. 



이하이는 Rose  대해 이전 노래들과 많이 다르다며 어둡고 성숙한 느낌도 있다고 하는데. 이전 노래들이 K팝스타 때의 색깔이라면 이번에는 전혀 다른 색깔의 노래로 Rose 를 통해서 자신이 다양한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 알리고 싶다고 합니다. 녹음도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금방 했고 그만큼 좋은 노래고 자신과 잘 맞는 것 같다고.


이하이는 Rose 뮤직비디오에 대해 자신을 장미로 형상화해서 뮤비를 찍었기 때문에 작품 속의 의상과 소품을 디테일하게 보면 더 재미있을 거라고 합니다. 또 다이어트 후에 전보다 예뻐졌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실 때면 너무 쑥스럽다고.


이하이 로즈 뮤직비디오는 한사민 감독이 맡았는데 한사민 감독은 빅뱅과 2NE1의 뮤비를 많이 찍었고 1,2,3,4와 It's Over 뮤비도 찍었습니다. "장미가 아름답지만 가시가 있듯 이하이도 어리고 청순하지만 성숙하고 감성적인 면 역시 있다"라며 "이하이를 장미로 형상화해 표현하는 작품인만큼, 모던하고 몽환적 분위기 속에서 이하이의 여러 매력을 잘 드러내려 했다"고 합니다. 한사민 감독은 "이하이와 3번째 작업하는데 감정 몰입과 표정 등이 정말 빨리 빨리 발전하는 것 같다"라며 "그만큼 본인이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이라며 이하이를 칭찬했습니다.


이하이 로즈 뮤비속에 나오는 이하이의 패션은 YG 엔터테인먼트 스타일리스트 지은이 맡았고 지은은 빅뱅의 스타일리스트도 맡고 있습니다. 지은은 이하이에게 전보다 성숙한 느낌하면서도 기존 매력이 사라지지는 않도록 여성스러운 소녀 같은 느낌으로 'Rose'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이하이 로즈 그림 (이하이 블로그에 올라온 그림)



 이하이 로즈 Rose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반복재생하고 싶을 때는 유튜브로 이동해서 주소창 youtube 다음에 repeat를 붙이면 무한재생, 반복재생 됩니다.



[이하이 Rose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70103



 이하이 로즈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이하이의 신곡들이 앨범차트를 석권하고 음악순위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SBS 인기가요 1위를 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드래곤은 자신의 콘서트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자고 제안했고, 이문세도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광조도 이하이의 노래가 좋다며 1,2,3,4를 불러보려고 했는데 어렵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이하이 로즈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사진 


지드래곤의 솔로콘서트는 3월30일, 31일 양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를 위한 첫 공연을 시작하는데 이하이에게 자신의 곡인 ‘결국’을 함께 부르자고 제안했습니다. 결국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YG 새 걸그룹 멤버가 피처링한 노래로 지드래곤은 평소 이하이가 지닌 중저음의 소울풀한 음색을 좋아해서 이하이에게 함께 불러줄 것을 직접 요청했습니다. 이 제안을 듣고 이하이는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던 지드래곤의 이번 요청이 믿기지 않는다며 뛸듯이 좋아했다고 하며 비록 본인의 곡으로 무대에 오르는 것은 아니지만 열심히 노력해 꼭 좋은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며 벌써부터 너무 긴장된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문세는 3월27일 오후 방송된 ETN '연예스테이션'에 출연해서 이야기하던 중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최근 앨범을 낸 이하이와 작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문세는 "그 친구는 나를 잘 모를 것"이라며 "음악적인 소통을 하면 굉장히 멋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50대 아저씨의 음악인데 내 감성과 멀지 않네'라는 경험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는데 최백호 아저씨의 낭만에 대하여가 너무 멋있다고 라디오에서 말한 적도 있으니 이하이는 이문세를 잘 알 것 같습니다. 






이하이 Rose 뮤비 듣기 가사 (이하이 로즈 뮤비 캡처 사진. 메이킹 필름) 이하이가 직접 그린 로즈 그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