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 뮤비 듣기 가사. 일렉트로보이즈 Ma boy3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 뮤비 듣기 가사. 일렉트로보이즈 Ma boy3 입니다.

일렉트로보이즈 첫번째 정규앨범 인러브 Inlove가 2013년4월2일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마보이3 Ma Boy3은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1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이라고 합니다. 인러브 Inlove에는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마보이3 Ma Boy3은 "마 보이" 시리즈의 완결 편으로 R&B를 가미한 슬로우템포의 힙합곡 입니다.  부스와 랜디의 격정적인 랩과 차쿤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며 오렌지 카라멜의 나나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기존에 마보이 시리즈와는 전혀 색다른 느낌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오렌지카라멜 나나가 피처링했고 나나와 함께 방송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마보이3 티저 영상이 화제입니다. 15초 분량의 마보이3 티저에서 여자 배우로 등장하는 반소영과 원카인이 수위있는 베드신을 보이는 영상인데 정식으로 뮤비가 공개되었으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곡명 : 마보이3 Ma Boy 3 (Feat. 나나 Of 오렌지캬라멜)
앨범 : In Love 
가수 : 일렉트로보이즈
발매일 : 2013.04.02
앨범유형 : 정규
발매사 : 네오위즈인터넷
기획사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랩 힙합
작사 작곡 : 용감한 형제, 일렉트로보이즈
편곡 : 용감한 형제


[일렉트로보이즈 1집 In love 수록곡 트랙리스트]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 Ma boy3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 뮤직비디오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73717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 뮤비 듣기 가사. 일렉트로보이즈 Ma boy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