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윤하 아니야 듣기 뮤비 가사


나얼 윤하 아니야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윤하의 신곡 싱글앨범 아니야는 나얼 작사 작곡으로 발매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얼과 윤하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뿐아니라 사전에 공개된 아니야 티저 이미지도 화제가 되었는데 공주처럼 예쁘게 차려입은 윤하가 분위기 있게 앉아 있는 사진이 시선을 모았습니다. 그 이미지가 그대로 앨범자켓으로 나왔습니다. 윤하 아니야는 유튜브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지 않았다가 3월26일 공개되었습니다.


나얼 윤하 아니야는 음원 공개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지만 폭발적이지는 않았는데 3월27일 축구선수 기성룡과 나얼의 전 여친 한혜진 열애설이 나오면서 내게 돌아오라고 가슴 아프게 호소하는 내용의 가사가 나얼의 심경을 대변한 것이 아니냐 하는 추측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나얼 소속사 관계자는 나얼과 한혜진이 결별한 것은 2012년12월인데 윤하에게 노래를 준 것은 1년전이라며 관련설을 해명했습니다.


이번 싱글 발매후 윤하의 컴백 앨범 작업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윤하 소속사인 위얼라이브는 "이번 앨범은 콜라보레이션 성격이 강한 음반으로,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윤하는 현재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막바지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윤하 나얼 아니야에 대해 나얼은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코러스까지 직접 참여한 곡이라 개인적으로도 애착이 많이 간다"며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게 담아내야 하는 곡인데 더 깊어진 윤하의 음색이 아주 잘 맞아 떨어졌다고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는데 팬들은 나얼 노래 같고 윤하 노래 같지 않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제목 : 아니야

앨범 : 아니야 

가수 : 윤하

발매일 : 2013.03.22

발매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wealive

장르 : 발라드 Ballad

작곡 : 나얼

작사 : 나얼

편곡 : 돈스파이크(Don Spike)





 나얼 윤하 아니야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나얼 윤하 아니야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나얼 윤하 아니야 뮤직비디오

http://www.youtube.com/watch?v=bUa4RHuTJpo&list=PLchEYyFDZ8wv4keLBuPNwMGVq66o0y14J


나얼 윤하 아니야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65409





나얼 윤하 아니야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