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써니힐 들었다 놨다 듣기 뮤비 가사


데이브레이크 써니힐 들었다 놨다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써니힐 신곡 싱글 들었다 놨다가 2013년4월5일 발매되었습니다. 인디밴드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작업핬고, 뮤직비디오에는 개그맨 김성원. 데프콘.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깜짝 출연했습니다.

들었다 놨다는 re;code Episode의 세번째 곡으로 're;code'는 인디아티스트의 대표곡을 기성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과 새로운 편곡을 통해 대중에게 유능한 아티스트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앨범입니다.

2012년11월 Re;code Episode 1 긱스 소유 Officially missing you, too
2013년 2월 Re;code Episode 2 루시아 우현 선인장

써니일 데이브레이크 들었다 놨다 원곡은 Daybreak 데이브레이크가 2010년 8월5일에 발표한 정규앨범 Aurora 타이틀곡입니다.

데이브레이크는 2007년에 데뷔해서 꾸준한 앨범 활동과 공연 활동을 벌여왔고 최근에는 KBS “불후의명곡-전설을노래하다”에서 완벽한 편곡과 무대매너로 우승까지 거머쥔 실력파 밴드입니다.


곡명 : 들었다 놨다
앨범 : re;code Episode III 
가수 : 써니힐, Daybreak
발매일 : 2013.04.05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사 작곡 : 데이브레이크
편곡 : 서재하




 데이브레이크 써니힐 들었다 놨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데이브레이크 써니힐 들었다 놨다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데이브레이크 써니힐 들었다 놨다 뮤비

 

데이브레이크 써니힐 들었다 놨다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74795





데이브레이크 써니힐 들었다 놨다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