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두번째 고백 듣기 뮤비 가사 (오리지널 버전, 파자마 버전)


비투비 두번째 고백 듣기 뮤비 가사 (오리지널 버전, 파자마 버전)입니다.


비투비 신곡 ‘두번째 고백’이 2013년4월10일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비투비 두번째 고백은 헤어진 연인에게 다시 두번째로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으로 7명의 멤버가 사랑스러운 소년들로 변신해 뮤직비디오를 찍었습니다. 이 모습을 그대로 담은 비투비 멤버별 사진이 공개되면서 비투비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음원보다 이틀 늦게 공개된 두번째 고백 뮤빅비디오는 비투비의 롤모델이라고 알려진 GOD의 데니안이 목소리로 초반 나레이션에 참여합니다. 데니안은 라디오 DJ처럼 사연을 소개하고 그 사연을 적은 편지가 돌고 돌아 결국 여자에게 간다는 줄거리입니다.


비투비는 4월11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복귀무대 스타트를 끊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곡명 : 두 번째 고백 

앨범 : 두 번째 고백 

가수 : 비투비

발매일 : 2013.04.10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Universal Music

기획사 : 큐브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곡 편곡 : 서재우 서용배

작사 : 서재우 서용배 이민혁 정일훈




 비투비 두번째 고백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비투비 두번째 고백 파자마버전과 뮤직비디오가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두번째 고백. 비투비 : 출처 유투브 비투비 오피셜

http://www.youtube.com/watch?v=i06rYg2Kqyg&list=PLchEYyFDZ8wvPpj656Fzbo5Lpz-AWJE3n


[비투비 두번째 고백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80846





비투비 두번째 고백 듣기 뮤비 가사 (오리지널 버전, 파자마 버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