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웃다울다 듣기 뮤비 가사


서인국 웃다울다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서인국 신곡 싱글앨범 ‘웃다 울다’가 2013년4월11일 발매되었습니다. 2012년 한해동안 응답하라 1997, 아들녀석들, 사랑비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 탄탄한 발판을 다졌던 서인국의 1년의 캠백 앨범입니다.

타이틀곡 웃다울다는 서인국이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소울발라드 장르의 노래로 애절한 알앤비 리듬과 함께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 하는 내용입니다. ‘행복했을까’는 구혜선 작사 작곡으로 구혜선이 직접 피처링했고 뮤직비디오에도 서인국과 함께 출연해서 행복했던 한 때를 연기했습니다. 서인국 웃다울다 뮤직비디오는 나얼의 ‘바람기억’을 연출한 송원영 감독이 맡았습니다.

출처 : 4월11일 서인국 미투데이 '서인국 턱선 브이라인' 셀카


서인국 턱선이 화제입니다. 서인국이 웃다울다 발매를 맞아 4월11일 미투데이에 "라디오 가는 길에 한 장 찍었어요. 오늘 '웃다 울다' 음원 공개하니까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인국은 남색 니트를 입고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데 턱선이 날렵해진 모습이어서 다이어트 했나, 훨씬 멋있다 하는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인 서인국은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4월13일 출연합니다. 그동안 타사 오디션 출신 가수들을 배제해왔던 음악중심은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 무기한 제작보류에 들어가고, 또 음악중심 순위제를 부활시키면서 실제 차트순위에 반영되고 있는 가수들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재 SBS 인기가요는 타사 오디션 출신 가수에게 2년이라는 제한요건을 두고 있고, KBS 뮤직뱅크는 SBS, MBC 오디션 출신에게 문호개방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최근 서인국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5분에 MBC에서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 김태원, 이성재, 김광규, 데프콘과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혼자 살면서 너무 바빠 집이 쓰레기통을 방불케하고 냉장고의 음식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가 증식하는 모습들이 방송되면서 서인국은 방송후 기사 중에서 ‘서인국 뱃속에는 기생충이 살 것 같다’는 내용도 봤다며서 자기 뱃속에 기생충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주에는 서인국 딸기 씻는 법이 하루 종일 검색엔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인기였습니다. 딸기가 들어있는 플라스틱 상자에 수도물을 잠시 틀었다가 상자 구멍으로 물을 버리고 그대로 TV 앞에서 집어먹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나도 저러는데’ ‘원래 저러는 거 아닌가?’ ‘나름 흐르는 물에 씻은 거다’ 하면서 공감하는 댓글들도 많이 달렸었습니다.




 서인국 웃다울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서인국 웃다울다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서인국 웃다 울다 뮤직비디오

서인국 웃다울다 가사




서인국 웃다울다 듣기 뮤비 가사 포함. 서인국 노래모음 뮤비 연속재생 (서인국 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