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 딱 한잔만 듣기 가사


윤건 딱 한잔만 듣기 가사입니다.

싱어송라이터 윤건이 2013년4월12일 신곡 ‘딱 한잔만’을 발표했습니다. '딱 한 잔만'은 윤건이 2012년10월 미니앨범 '파 이스트 투 브릭레인(Far East 2 Bricklane)' 이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노래입니다. 작곡도 직접 하고 작사도 윤건이 오랜만에 직접 썼다고 합니다. 윤건 딱 한잔만 뮤직비디오는 발표되지 않았고 발매사인 소니뮤직코리아에서 음원만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윤건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노래 분위기 상 음원 공개하는 날 살짝 봄비가 왔으면 한다"고 올리기도 했는데 노래제목처럼 술을 부르는 노래입니다. 벚꽃이 지는 날 꽃구경을 가서 벚나무 아래에서 청주를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윤건 딱 한잔만이 공개되자 음원사이트에서 급속히 순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하필 싸이 젠틀맨이 공개된 날이어서 주목을 받지 못한다는 점. 다른 날 발표했더라면 더 좋은 반응을 얻었을텐데 안타깝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윤건 딱 한잔만을 듣고 힐링이 된다, 술 고프다, 녹는다 하는 긍정적인 반응 일색이어서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과 더불어 봄의 캐롤송으로 이름을 올리지 않을까 합니다.


제목 : 딱 한잔만
앨범 : 딱 한잔만  
가수 : 윤건
발매일 : 2013.04.12
발매유형 : 싱글
발매사 : Sony Music
기획사 : 센토엔터테인먼트 Cento Entertainment
장르 : 발라드 Ballad
작곡 : 윤건
작사 : 윤건




 윤건 딱 한잔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윤건 딱 한잔만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윤건 딱 한잔만 듣기

[윤건 딱 한잔만 가사]

 노래 추천

윤건 (힐링이 필요해 포함) 윤건 노래 모음 (Far East 2 Bricklane 걷다 외)



윤건 트위터 (4월12일 정오) 방금 '딱한잔만' 싱글 음원 공개되었네요. 가사 쓰다 끌적인 그림을 직접 한번 표지로 써보았다는..근데 저 빨간 주전자안에 담긴 술은 뭘까요?ㅋㅋ 갠적으로는 4월에 오는 비를 무척 좋아하므로

윤건 딱 한잔만 듣기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