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젠틀맨 듣기(전곡 뮤비) 싸이 젠틀맨 가사(알랑가몰라 마더 파더 젠틀맨) 싸이 젠틀맨 반응(해외 국내)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듣기 (전곡 뮤비) 싸이 젠틀맨 가사(알랑가몰라 마더 파더 젠틀맨)Psy Gentleman 듣기. 싸이 젠틀맨 반응(해외 국내)입니다.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이 공개되었습니다. 처음 계획은 한국에서 4월12일에 싸이 젠틀맨을 공개하고, 전세계에는 4월13일에 있을 싸이 콘서트 해프닝 중계를 통해 공개한다는 예정이었지만 세계적으로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을 듣고 싶다는 요청이 많아 전세계 동시공개로 방침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이에 한국과의 시차로 가장 먼저 4월12일 0시를 맞은 뉴질랜드에서 한국시간으로 오후9시에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전곡이 공개되었습니다. 

싸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터에서는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은 후렴구의 클라이막스가 돋보이는 곡이며, 신나는 멜로디와 박진감 넘치는 리듬이 싸이 젠틀맨을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만하고 싸이 젠틀맨 가사에서는 언어유희를 통해 곡에 재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강남스타일이 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인 유머 코드도 싸이 젠틀맨에 그대로 유지했다고.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만들었던 스태프들이 그대로 뭉쳐 탄생했는데 싸이 젠틀맨은 유건형이 공동 작곡, 싸이가 직접 작사했고, 젠틀맨 안무는 '말춤'을 만들었던 이주선 매니아 단장이 맡았습니다.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안무 배너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가사는 싸이가 직접 작사했고 "유쾌한 후렴구의 클라이막스 부분이 특징"이라며 "싸이 젠틀맨 가사에서는 언어유희를 통해 곡에 재미를 더했다"고 "싸이는 재치 있는 라임을 구사하며 가사를 구성, 언어를 모르고 해당 곡을 듣더라도 다 함께 즐길 수 있게끔 했다"고 YG엔터테인먼트는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주선 단장이 만든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안무에 대해서도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 싸이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싸이 젠틀맨 티저 플래시 배너를 사전에 공개했습니다. 싸이 미투데이에 올라온 싸이 젠틀맨 배너에는 'PSY Gentleman'이라고 적힌 파란색 팬츠를 입은 마네킹 엉덩이가 좌우로 실룩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네킹의 움직임이 싸이 젠틀맨의 메인 춤은 아니지만 '싸이 젠틀맨' 안무 동작 중 하나"라며 "한때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췄던 '엉덩이춤' 혹은 '시건방춤'을 떠올리면 된다"고 합니다.

싸이 젠틀맨의 안무 전체와 구체적인 퍼포먼스는 4월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싸이 단독콘서트 '해프닝'에서 처음 확인할 수 있고, 이 콘서트 무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 됩니다.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도 이 때 최초로 공개됩니다.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뮤비 (전곡)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싸이 젠틀맨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흥행 전망]
싸이 젠틀맨이 강남스타일이 세운 기록을 능가할 수 있을 것인지도 관심의 대상입니다. '강남스타일'은 아이튠스 41개국 1위, 빌보드 싱글차트 7주 연속 2위, UK 싱글차트 1위를 기록했고 유튜브 조회수 15억건을 돌파했습니다.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도 인기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데 성동구의 초등학교, 삼성동의 호텔, 서울시청 구청사(서울도서관), 마포대교 등을 누비며 촬영된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에는 '강남스타일'처럼 서울 곳곳의 모습이 담긴다고 합니다.

싸이 젠틀맨 뮤비에는 강남스타일과 비교해서 유재석(41), 노홍철(33) 등 MBC TV '무한도전' 멤버들이 나오고, 여자 카메오로 현아에서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26)으로 바뀌었으나 섹시 걸그룹 멤버라는 공통점이 있다고. 또한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장면마다 웃음 코드가 포진해 있다"면서 "유머러스하고 흥겨운 작품이 될 것"이라고 YG 엔터테인먼트는 자신했습니다.

4월11일 공개된 사진.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공개를 앞두고 싸이와 양현석 사장이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보면서 웃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반응]
싸이 젠틀맨이 공개되자 전 세계 네티즌들은 각종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싸이 젠틀맨'에 대한 반응을 내놓고 있는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만든 노래같다' '멜로디와 비트가 상당히 마음에 든다' '전작 이상의 세련된 느낌이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과 싸이 젠틀맨이 '전작 '강남스타일'보다는 별로인 것 같다' '싸이 노래같지가 않다. 어떤 점을 포인트로 두고 만든 것인지 모르겠다' 등의 실망섞인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와 춤을 보기 전에는 판단하기 이르다' '싸이 젠틀맨 한 두번 들을때는 별로였는데, 자꾸 들어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다'며 평가를 유보하는 네티즌도 있습니다.

싸이 젠틀맨에 대해 국내에서도 비슷한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싸이 젠틀맨은 후크송이 중독성이 있고, 처음 들을 땐 몰랐는데 들을 수록 맛이 난다는 평과 싸이 젠틀맨이 강남스타일에 비해 별로다, 딱 하고 오는 게 없는 것 같다는 평가입니다.

싸이 젠틀맨은 강남스타일과 비슷하면서도 최근 유행하고 있는 할렘쉐이크의 반복되는 리듬도 연상되는데 이 때문에 노래보다는 춤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노래가 아닌가 하는 의견도 있습니다. 강남스타일 패러디 열풍과 할렘쉐이크 패러디 열풍을 싸이 젠틀맨으로 이어가겠다는 의도로 보입니다.

결국 싸이 젠틀맨의 흥행은 뮤직비디오에 달린 게 아닌가 하는 의견도 많습니다. Psy Gentleman 싸이 젠틀맨 뮤비는 공개된지 하루만에 조회수 1300만회가 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싸이 젠틀맨 듣기 (전곡) 싸이 젠틀맨 가사(알랑가몰라 마더 파더 젠틀맨)Psy Gentleman 듣기. 싸이 젠틀맨 반응(해외 국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