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2주 멜론차트 듣기. 2013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곡 무료듣기


2013년 4월2주 멜론차트 듣기. 2013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곡 무료듣기입니다.

2013년 4월1일부터 4월7일까지 스트리밍+음원 다운로드 순위를 합한 통계입니다. 4월을 맞아 하루에도 몇 십곡씩 신곡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가요전쟁을 방불케 합니다. 조용필 이승철 싸이 등의 기라성 같은 가수들도 2013년 4월에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어서 4월 하반기에는 차트 전쟁이 더 심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4월 초순에는 다비치와 이하이가 차트를 휩쓸고 있고,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는 3곡이나 상위에 있습니다.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한 악동뮤지션은 1주일에 한 번씩 생방송에서 부른 노래가 히트곡이 되고 있고, 슈퍼스타K4의 홍대광도 신곡 싱글 굿바이를 발표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다비치는 섹시 컨셉으로 승부하는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오직 노래로만 승부하고 있는 여성 그룹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하고 있는데 노출 컨셉은 아닐 지 몰라도 민경과 해리의 미모도 무시할 요소는 못되는 것 같습니다. 새로 발표한 녹는 중, 거북이, 둘이서 한잔 해 등이 차트 상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하이의 돌풍은 말할 것도 없이 특유의 엉뚱한 매력과 독특한 음색이 더해져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 이하이에게는 아줌마 아저씨 팬들이 유난히 많아서 하저씨 하줌마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하며 최근에는 박명수 김범수와 함께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 G프로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악동뮤지션은 4월7일 종영된 K팝스타 시즌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첫 방송부터 음악성과 센스 넘치는 자작곡 다리꼬지마로 화려하게 등장해서 일요일마다 히트곡 하나씩을 만들어내며 천재 싱어송라이터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오빠인 이찬혁은 1년전에는 몽골에서 홈스쿨링하는 아이들이었는데 이렇게 꿈같은 일이 생겨서 감격스럽다며 우승소감을 말했습니다.

슈퍼스타K4의 홍대광이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굿바이를 발표했습니다. 홍대광은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놀라운 변신으로 밀크남 훈남이라는 호칭을 얻었습니다. 홍대광은 자기가 그렇게 불릴 줄은 몰랐다며 영광이라고 합니다. 홍대광은 미니앨범 전곡은 4월19일에 공개됩니다.

그외의 곡들은 장기 롱런하고 있는 곡들입니다. 일간 차트가 엎치락 뒤치락 하루가 멀다하고 1위가 바뀌고 있지만 일주일을 평균해보면 꾸준히 인기를 얻는 곡들도 많이 있습니다.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허각 유승우의 모노드라마, 배치기 에일리의 눈물샤워, 리쌍 눈물 등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3년 4월 멜론차트 1위부터 40위까지의 곡이 반복재생, 자동재생됩니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2013년 4월2주 멜론차트 듣기. 2013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곡 무료듣기


[2013년 4월 최신가요. 멜론차트 1위~20위]

1. DAVICHI 다비치 - 녹는 중 (Be Warmed) Feat.버벌진트
2.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벚꽃 엔딩
3. LEE HI (이하이) - ROSE
4. Davichi (다비치) - Turtle (거북이)
5. 악동뮤지션 (Akdong Musician) - 크레센도 (Crescendo)
6. 긱스 (Geeks) - 어때 (Feat. 하림)
7. Taeyeon (태연) - 그리고 하나 (And One)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8. Gummy (거미) - 눈꽃 (Snow Flower)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9. 슈프림팀 (Supreme Team) - 그대로 있어도 돼 (Feat. Crush)
10. 케이윌 (K.will) - Love Blossom 러브블러썸 
11. DAVICHI 다비치 - 둘이서 한잔해
12. 2AM - 어느 봄날 One spring day 
13. The One (더 원) - 겨울사랑 (A Winter Story) [그 겨울 바람이 분다OST]
14. 허각 (Huh Gak) - 모노드라마 (Monodrama) (with 유승우)
15. SISTAR19 씨스타19 - 있다 없으니까
16. GIRL'S DAY(걸스데이) - Expect (기대해)
17. MaBoy3 마보이3 - 일렉트로보이즈 (Feat.나나)
18. LeeSSang(리쌍) - Tears (눈물) (Feat. Eugene(유진) of THE SEEYA)
19. LEE HI (이하이) - IT'S OVER
20. INFINITE - 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 때)

 2013년 4월2주 멜론차트 듣기. 2013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곡 무료듣기


[2013년 4월 최신가요. 멜론차트 21위~40위]

21. Ra.D(라디) - Thank you(고마워 고마워)
22. 윤하 (Younha) - 아니야 (Unacceptable)
23. 배치기 - 눈물샤워 (feat.에일리)
24. 최자(CHOIZA) - 없어
25. VerbalJint (버벌진트) - If It Aint Love (이게 사랑이 아니면)
26. Baechigi 배치기 - 사랑하니까 (Because I Love You) (Feat. Shin Bo Ra)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27. TEEN TOP (틴탑) - Miss Right (긴 생머리 그녀)
28. 알리, 씨클라운 (C-CLOWN) - 그땐 그랬지 (녹음실 영상)
29. 홍대광 (Hong Dae Kwang) - 굿바이 Good Bye (With. 소유 of 씨스타)
30. 다비치 (Davichi) - 모르시나요 (Don't you know) [아이리스Ⅱ OST] 
31. 악동뮤지션 (Akdong musician) - 외국인의 고백 
32. 허각 (Huh Gak) - 1440
33. SHINee 샤이니 - DREAM GIRL
34. 김진표 - 너는 나를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35. 4MEN - 안녕 나야 (Hello It's Me) 
36. 악동뮤지션 (Akdong Musician) -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37. G.NA - Oops! (feat. Ilhoon of BTOB)
38. 백지영 (Baek Ji Young) - 아카시아
39. 레인보우 (Rainbow) - Tell Me Tell Me
40. PHANTOM (팬텀) - Come as you are (몸만와) (with Verbal Jint)


2013년 4월2주 멜론차트 듣기. 2013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곡 무료듣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