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이시몬 새드살사 동영상, 심사평 (보코2 4월19일. 백지영 Sad Salsa 원곡) 이시몬 생방송 진출


보이스코리아2 Sad Salsa 이시몬 새드살사 동영상, 심사평 (보코2 4월19일. 백지영 Sad Salsa 원곡)입니다.


Sad Salsa 이시몬 새드살사 KO라운드 배틀 상대 : 남유희 애송이


백지영 코치 팀원들은 모두 이시몬이 기피대상 1호. 상대로 남유희가 호명되자 팀원들이 모두 남유희에게 ‘모르는 거야’ ‘리허설만큼만 해’라고 격려함.


선곡회의 때

백지영 : 이시몬은 선곡이 뭐야?

이시몬 : 새드 살사요.

백지영 : 나 얄짤 없는데. 내 거 한다고 너한테 좋은 점수 주진 않을텐데. 

이시몬 : 없어요?

백지영 : 없어. 더 짜지. 너 머리 잘못 썼네.


이시몬 : 새드살사 선곡. 블라인드오디션 때랑 배틀라운드 때 모두 느리고 애절한 곡을 했잖아요. 이제는 뭔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시점인 것 같아요.



이시몬 백지영 앞에서 새드살사 연습하다 박자를 놓침.

백지영 : 웃을 때가 아닌 것 같은데... 왜 그러는 거야? 긴장을 덜 해서 그러는 거야. 아니면 무대가 너무 편하니? 

이시몬 : 아뇨.

백지영 : (독설) 니가 지금 내 노래를 선택을 한 건 내가 봤을 때 독이 될 수도 있고 약이 될 수도 있어. 지금은 독에 가까워. 무슨 말 하는지 알 거라 믿어.


이시몬 : 코치님 보시기엔 얘가 지금 다른 애들보다 목숨을 걸고 있지는 않은가 보다 라고 느끼셨던 것 같아요. 제가 조금 더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지 않을까...


이시몬 새드살사


D-1

제작진 : 원래 연습 잘 안하는 스타일이시잖아요.

이시몬 : 이번에는 확실하게 뭔가를 보여드려야 되는 그런 때인 것 같아요. 저 원래 연습 잘 안하는데 세밀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놓아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저한테는 약간 위기인 것 같아요. KO라운드가.


 원곡. 백지영 새드살사 


Sad Salsa 이시몬 새드살사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이시몬 새드살사 심사평


김진표 : 잘 했는지 못했는지 모르겠는데... 새드살사 원곡보다 낫더라구요.

백지영 : 하하하하하하

길 : 제가 하고 싶은 말도 그거예요. 원곡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백지영 : 저도 이 노래가 이렇게 좋은 노랜지 몰랐어요.

길 : 이렇게 외국스타일인지 몰랐어.

백지영 : 너무 세련되서 깜짝 놀랐어요.


길 : 남유희 이시몬 무대를 보니 한 가지는 확실해졌다. 백지영씨는 정상은 아니다. 유다은 이시몬 때부터 긴가민가 했는데.

김진표 : 그렇죠. 스카우트제도도 없어서 한 명은 무조건 탈락인데.

백지영 : 제 성격을 모른 거예요. 제 노래를 한 건 점수가 짤 수 밖에 없어요. 기대치도 높아지고.

강타 : 이시몬씨. 새드살사 중간의 스캣도 허스키보이스랑 어우러지니까 굉장히 처음 들어보는 듯한 느낌의 곡을 탄생시켜낸 것 같습니다.


이시몬 새드살사 결과. 이시몬 생방송 진출. 남유희 탈락


이시몬 눈물. 남유희 눈물.

백지영 : 남유희는 목상태도 그렇고 생각이 많아져서 집중을 못했어요. 얼마나 자기 노래에 집중했는지. 그런 면에서 이시몬 새드살사가 점수를 많이 받아야 맞는 거죠.


이시몬 이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 (패티김 원곡) 봄여름가을겨울 코러스 멤버

이시몬 유다은 봄비 동영상, 심사평, MR 제거 비교 (신중현) 배틀라운드 3월22일



보이스코리아2 이시몬 새드살사 동영상, 심사평 (보코2 4월19일. 백지영 Sad Salsa 원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