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그레이 킬힐 듣기 뮤비 가사 (Killheel)


애쉬그레이 킬힐 듣기 뮤비 가사 (Killheel)입니다.


애쉬그레이의 킬힐 Killheel 미니앨범이 2012년 9월 21일에 발매와 동시에 뮤비가 유튜브에 공개되었고 

음악사이트에 올려진 팬들의 반응은 아주 좋다는 평이 많이 있어요.


애쉬그레이 Ashgray는 노민혁 (1983, 클릭비), 마현권 (1976, 모이다밴드), 심태현 (1984) 이 3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이예요.

2009년 3월에 싱글 사랑해... 기억해...로 데뷔한 이후 활동해오고 있고, 자우림 몽니 등이 속해있는 사운드홀릭 소속입니다.

애쉬그레이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애쉬그레이 Ashgray 마현권 (1976, 모이다밴드) 심태현 (1984), 노민혁 (1983, 클릭비),


애쉬그레이의 장르는 팝락, 락발라드라고 음악사이트에 소개되어 있는데 이 분야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사운드를 많이 들려줍니다.

팝락은 소프트락이라고도 하는데 소프트락은 전문용어가 아니라네요. 

락발라드도 약간 처지는 느낌이 있는 발라드보다는 비트나 발성에서 락 느낌이 나는 발라드.  

특히 감각적인 리듬이 귀를 기울이게 하는데 시대를 앞선 노래들, 세월이 지나도 촌티(?) 나지 않는 노래 중에 많아요.

이상 엿장수 마음대로 해설이었습니다~ 요즘 팝락에 빠져있다보니 ^^;;;


애쉬그레이의 멤버인 노민혁, 마현권, 심태현 이 3명이 모두 작사, 작곡, 믹싱, 프로듀싱까지 맡고 있어요.

2012년 9월 21일에 발매된 미니앨범 [EP] Killheel에 들어있는 곡도 모두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들입니다.

애쉬그레이와 작업을 함께 하고 있는 키보디스트 한호철도 참여했어요.


[킬힐 Killheel 노래목록]

1. 여우짓 - 노민혁 작사 작곡

2. 넌 예뻐 눈이 부셔 - 노민혁 작사 작곡

3. 킬힐 Killheel - 마현권 작사 작곡

4. 있잖아 - 마현권 노민혁 한호철 작사 작곡

5. 날 잊지 말아요 - 한호철 마현권 작사, 한호철 작곡


길미 


타이틀곡인 킬힐 Killheel은 마현권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클로버 멤버 길미 (본명 길미현, 1983년생, 대구)가 참여했어요.

앨범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는데 이 뮤비가 또 작품입니다.

쭉쭉빵빵한 5명의 미인이 핫팬츠에 킬힐을 신고 섹시댄스를 추는 장면이 계속~ 계속~ 나옵니다.


아찔한 킬힐을 신고 잘도 춤을 추는 군요.

노래 내용은 남자가 여자에게 가녀린 그대가 킬힐 신은 모습이 안쓰러우니 그런 거 신지 말아라 하는 건데요,

길미가 피처링한 부분에서 예뻐 보이고 싶은 내 마음이니 내버려 두라고 대꾸하면서 나 예쁘지 예쁘지 하고 계속 춤을 춥니다.


킬힐까지는 아니어도 한동안 굽이 높은 신발을 신은 적이 있었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일단 키가 커 보이고, 눈높이가 달라지니까 마시는 공기까지 다른 느낌이 들고 아,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는 부수적으로...^^

S라인을 강조하기 위해서라기보다 키나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목적이 여자들에겐 더 많은 것 같은데

남자들은 여자들이 10cm 이상 키가 커지면 자기가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니까 싫어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구요. 

그런 심정이 노래에 나와있어요. 재미있는 가사예요.



 애쉬그레이 - 킬힐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애쉬그레이 - 킬힐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애쉬그레이 - 킬힐 뮤비 : 출처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7ja0FLEhl_s&list=PLchEYyFDZ8wuLEd7Dka0PJAnBo7_aaM32&index=1


애쉬그레이 - 킬힐 AshGray - Killheel (feat. Gilme)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911225


 시진으로 보는 킬힐 Killheel 뮤비



애쉬그레이 킬힐 듣기 뮤비 가사 (Killheel)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