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ul 나얼 바람기억 뮤비 듣기 가사


Naul 나얼  바람기억 뮤비 듣기 가사입니다.

나얼  바람기억은 2012년 9월 20일 공개된 후 각종 음원차트를 평정했습니다. 나얼  바람기억은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에서 바람기억이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나얼의 같은 앨범 Principle of My Soul 에 들어있는 다른 곡들도 10위권 안에 올라 있습니다.

Naul 나얼은 한글이름(순우리말 이름. 본명 유나얼)으로 나의 정신이란 뜻이라고 하는데 나얼의 앨범 제목도 Principle of My Soul 로 자신이 지켜온 신념을 노래에 담으려고 했다고 합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나얼은 전자음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꾸밈없는 소리로 사람을 치유하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고 해요. 그런 나얼의 의지가 좀 과하게 담겼는지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느낌이라는 찬사와 더불어 너무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같다는 평도 한편에선 나오고 있어요. 나얼  바람기억은 빠른 템포와 전자음에 익숙해진 분들에게는 그다지 다가오지 않을 수도 있을 것같네요.


Principle of My Soul은 나얼이 브라운아이즈, 브라운아이드소울로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이번이 첫 솔로 앨범인데 나얼은 이미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솔로 앨범을 내기도 해서 자신도 신경쓰지 않고 앨범을 낼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다고 하는군요.


나얼은 온전한 자신만의 소리를 만들어내기 위해 피처링 한 번 없이 앨범을 완성했어요. 나얼 자신이 음악의 목적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치유(힐링)를 위해 따뜻한 소리를 담기 위해 디지털사운드를 최대한 배제하고 아날로그 콘솔로 녹음을 진행했고 "Soul Fever"와 "You & Me"에서는 릴 테이프를 이용해서 녹음을 했다고 합니다.


나얼이 심취해 있는 1960, 70년대 음악을 재현하고 싶었다는 인터뷰 기사도 있는데 화제가 되고 있는 나얼 바람기억 뮤도 복고풍의 배경과 패션이 나옵니다. 황야의 외딴 집, 영어로 된 묘비, 말 등 현실과는 거리가 있는 설정이라 나얼  바람기억 뮤비를 이해하느라 약간 시간이 걸렸네요.


나얼  바람기억 뮤비에서 아버지역을 맡은 배우는 김건, 딸은 정은채, 말탄 남자 이기우, 딸 아역에 유서정이 출연합니다. 아버지역인 김건은 1998년에 앤썸(멤버 김진석, 나얼, 김건, 성민)에서 함께 노래했던 동료였는데 연기로 전업을 했다고요.

나얼 바람기억 뮤비를 사진으로 정리한 내용이예요. 뮤비를 먼저 보고 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 주의! 


 나얼  바람기억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나얼  바람기억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나얼  바람기억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Naul 나얼 바람기억 가사





Naul 나얼  바람기억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