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a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 뮤비 UCC 동영상


e.via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 (ft.이수정) 뮤비 UCC 동영상입니다.


2012년 9월 6일에 발매된 이비아의 신곡이예요. 이비아 공식사이트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3448074


이비아 e.via


프로야구선수 뺨치는 시구폼을 보여준 개념시구로 유명한 레이싱모델 이수정이 피처링을 맡았고 SICAF 2009 서울 국제 디지털 만화 공모전에서 모베러 블루스(Mo' better blues)로 대상을 수상했던 웹툰 작가 박재수가 앨범 자켓 디자인을 했어요.

딱 달라붙는 미니스커트 개조교복을 입고 깻잎머리에 반창고를 붙이고 껌 좀 씹어본 포스를 내뿜는 여학생들이 나옵니다.


e.via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 앨범 자켓 디자인 - 만화가 웹툰작가 박재수


이비아 (이옥주, e.via, 1986년생2009년 EP 앨범 [E.Via a.k.a. Happy E.Vil으로 데뷔, 속사포 같은 빠른 랩으로 유명


귀여운 얼굴에 섹시한 랩을 하면서 남자 래퍼들이 주를 이루는 힙합시장에 데뷔했을 때만해도 비판의 목소리가 많았는데 지금은 남성과 대비되는 이비아만의 랩 스타일로 팬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비아 삼박자가 작사, 삼박자 작곡의 이 노래에 대해 이비아는 “싸이 선배님의 강남 스타일을 듣고 재밌고 경쾌한 음악을 만들어 들려 드리고 싶어 이번 곡을 작업하게 됐다, 이 곡은 끝까지 들어봐야 그 매력을 알 수 있는 노래”라고 하네요. 


노래 가사와 멜로디는 이비아만의 독특한 분위기에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인데 좀(많이~) 야하네요. 이비아는 19금 노래를 많이 불렀는데 이 노래는 암시적이고 우회적인 표현으로 19금을 피해갔습니다. 


이비아 e.via


e.via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의 공식 뮤비는 나오지 않았고 아래에 있는 영상은 Project SH가 전주시내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해서 만든 UCC 동영상입니다. Project SH는 올해 고3인 이신혁군의 원맨프로젝트팀으로 수능 2달 남았다며 걱정하면서도 친구들과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렸네요.^^ Project SH 사이트 바로가기


동영상 내용은 이비아 e.via의 난 좀 놀 줄 아는 걸을 BGM으로 해서 남자 고등학생들이 장소를 옮겨가며 춤을 추는 영상이 주예요.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 뮤비 

http://www.youtube.com/watch?v=nD8E6huH1Qg&list=PLchEYyFDZ8wsIMbp797vf466Va2xvvD9k


이비아 난 좀 놀 줄 아는 걸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897376




크크~ 수능 두 달 남았는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