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섹시러브 뮤직비디오 4개 (3개버전+낮과 밤)

티아라 섹시러브 뮤직비디오 4개 (3개버전+낮과 밤) 입니다.


화영 왕따설의 여파에서 아직 회복하지 못한  티아라(T-ARA) 는 9월3일 4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강력한 컴백의사를 밝혔습니다. 시기상조다 아니다의 논란이 팽팽히 맞서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가 이르다고 할 수 있는 티아라의 컴백을 강행한 이유는 이미 잡혀있던 해외공연 일정을 미룰 수 없고 그 동안 티아라에 투자해왔던 부분을 묵혀둘 수 없기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




뮤비를 보면 그렇기도 하겠다고 수긍할 것 같은데요 의상비만 해도 만만치 않게 들었을 것 같은 뮤비입니다. 같은 곡을 3개의 버전으로 발표했는데 댄스 버전, 드라마 버전, 메이킹필름 버전이예요. 댄스버전은 상자에 포장된 상태로 창고에 배달된 티아라 멤버들이 포장을 뜯고 나와 로봇 섹시댄스를 춥니다.


티아라(T-ARA) 섹시 러브 (Sexy Love) 댄스버전 뮤비 도입부



드라마 버전은 종말론적 SF 영화같은 뮤직비디오로 Day By Day와 Sexy Love가 전후편으로 연작입니다.


줄거리를 요약해 보면 인간들이 점점 오만해져서 신처럼 되려고 하자 신이 세상을 파괴하고 파괴된 세상에서 동물처럼 변해버린 인간들이 지배권을 차지하려고 서로 싸움을 벌인다는 설정이예요. 


그 중에서 특별한 초능력을 갖고 있는 소녀가 있다는 소문이 돌고 지연이 그 애를 손에 넣어 세상을 지배하려고 찾아다닙니다. 시각장애를 가진 동생 다니가 그 능력자인데 언니 효민과 사이좋게 지내고 있을 때 지연이 나타나 효민을 베고 다니를 데려가 자기가 언니라고 속이는데 효민이 알아차려요. 어떤 남자가 쓰러져있는 효민을 데려가 링거를 주렁주렁 달고 치료를 해서 깨어납니다.


여기까지가 데이바이데이 줄거리고, 섹시러브 Sexy Love에서 그 이야기가 이어져요. 직접 보세요.^^




티아라(T-ARA) 섹시 러브 (Sexy Love) 3개 버전과 드라마버전의 전작인 데이바이데이, 그리고 낮과 밤 뮤직비디오입니다.



1. T-ARA(티아라) - Sexy Love (Robot Dance Ver.) 

3. T-ARA (티아라) - SEXY LOVE (Drama Ver.) 드라마버전 후편

4. T-ARA(티아라) - Sexy Love (Making Ver.) 드라마버전 촬영 이야기

현대사회에서 왜 총으로 싸우지 않고 칼로 싸우는지느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처음 해보는 칼싸움이라서 힘들었나봅니다.

그 과정을 뮤비로 만든 거예요.

5. T-ARA, Shannon, Gavy NJ - 낮과 밤 (Day and Night)

이 곡은 섹시 러브에 삽입되 있기 때문에 데이바이데이, 섹시러브, 낮과밤 이 3곡이 연작이라고 할 수도 있겠어요.



섀넌 픽스 (Shannon Pix)는 2011년에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것을 눈여겨 본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와 방송후에 전속계약을 맺었었는데 이번에 함께 호흡을 맞추었어요.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난 섀넌은 영국에서 드라마 학교를 다니면서 7살 때부터 뮤지컬 무대에 섰다고 하지요.


2011년 1월 15일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당시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uQifADjwTnc


티아라(T-ara)가 충분한 반성을 하고 대중의 용인 속에 복귀하는 것은 아직 먼 이야기 같습니다. 애초에 왕따 가해자가 반성을 한다는 건 어려운 일이니까요. 

여자친구를 폭행하고 고참 선배들에게 주의를 받고도 멀쩡하게 세계적인 톱스타로 복귀한 크리스 브라운의 예도 있지요. 얼마 전에는 벌써 3년이나 지난 이야기를 왜 아직도 하느냐고 전 여자친구인 리한나에게 했다는 이야기를 읽었어요. 참...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면 시간이 지났어도 상처가 회복되지 않아 미안하다고 했겠지요.

그들은 스타이자 아이돌이지 아직 대중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예술가의 경지에 오르지는 못했으니까요. 시간이 많이 흘러 더 많이 성숙해져야 가능한 일 같네요. 얼마나 걸릴 지는 모르겠지만요.

어쨌거나 영화같은 뮤비는 나름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앞에서는 욕을 먹고 있지만 은근히 조회수가 올라가고 있다는 사실...^^

아, 그리고 저는 티아라 팬이라 예쁜 티아라가 아니고 보석왕관을 좋아하는 오드리 헵번 팬입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로마의 휴일 등에서 오드리 헵번이 예쁜 티아라를 쓰고 있는 모습에 반해서...^^




티아라 섹시 러브 뮤직비디오 4개 (3개버전+낮과 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