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 오,예!(OH,YEAH!) 뮤비 MV 가사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OH,YEAH!) 뮤비 MV 가사입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는 2012년 9월 7일에 뮤비와 함께 발매된 곡이예요. 개그맨 정형돈과 힙합가수 데프콘(유대준)이 모여 만든 형돈이와 대준이의 두번째 싱글입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 작사 정형돈, 작곡 데프콘

.


며칠 전에 유브이(UV) - 그 여자랑 살래요 (Feat. 윤도현 of YB)를 올렸었는데 비슷한 분위기네요.


유브이(UV) - 그 여자랑 살래요 뮤비 일부


이렇게 정통 음악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노래나 영화, 방송 프로그램이 인기를 끄는 것을 두고 

문화평론가들은 B급 문화 전성시대라고 표현하고 있던데 공감이 가기도 하고 안 가기도 합니다.


예전부터 우리나라엔 해학과 풍자가 넘치면서 다듬어지지 않은 느낌에 생동감이 넘치는 음악 장르가 있었으니까요.

처음에는 외국사람들이 이걸 보고 이런 음악이 우리나라를 대표한다고 생각하면 어쩌지 하고 걱정도 했었는데

좀더 현실을 반영하고 갈고 닦아서 독자적인 장르로 만드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MBC 드라마 동이에 나온 장면 - 티벳궁녀 최나경


형돈이와 대준이의 오,예! 뮤직비디오에는 티벳궁녀로 유명한 최나경이 출연해서 더 화제가 되고 있어요. 

티벳궁녀 최나경은 보조 출연자 아르바이트로 드라마 등에 출연하다 MBC 드라마 《동이》에서 감찰궁녀로 극중 감찰상궁 역의 임성민의 뒤에서 있던 모습이 티베트 여우와 닮았다고 해서 누리꾼들로부터 티벳 궁녀, 티벳 발레리나 등 불리며 많은 패러디가 만들어지면서 화제가 되었었죠. 후에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 캐스팅되면서 정식 배우로 데뷔했는데 잠시 쉬다가 다시 복귀했네요.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에 나온 장면 - 티벳궁녀 최나경 (표졍 다양하죠?)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의 노래가사는 웃을 일 없으니 우리가 웃겨주겠다, 운다고 해결되는 것 없으니 실컷 웃으며 살자는 내용이예요.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A5O5rINruyk&list=PLchEYyFDZ8wt7L7UK19kw5TdKKnuKqB6E


[형돈이와 대준이 오예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899439




표정변화가 없다고 해서 미친 존재감의 티벳궁녀라고 별명이 생긴 거지만 사실은 잘 웃어요. *^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