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뮤비 가사 움짤


 G-Dragon Crayon 뮤비 가사 움짤입니다.


지드래곤 크레용 Crayon은 2012년 9월 15일에 정식발매된 지드래곤 G-Dragon 의 미니앨범 원오브어카인드 One of a Kind 의 타이틀곡입니다. One of a Kind 에 실려있는 그XX와 One of a Kind 가 먼저 발매되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뮤비의 한 장면 - Crayon 이라는 글자판이 보이죠? 저 꼬마 자동차 귀엽죠. 실제로 움직여요.


Crayon 은 crazy on 뭔가에 미쳐있다, 푹 빠져있다는 의미인데 에너지를 주고 싶어서 합성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GET YOUR CRAYON 이라는 말이 가사에 반복해서 나오는데 GET YOUR CRAYON의 뜻은 직역하면 너의 크레용을 가져라 이지만 지드래곤의 해설대로라면 뭔가에 빠져봐라, 제대로 미쳐봐라 하는 뜻이 됩니다.


지드래곤 크레용 Crayon Preview에서 이 곡에 대한 지드래곤의 설명을 들어볼까요.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Iinegdh861M


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은 9월15일에 나오자마자 국내 음원차트의 1위가 되었는데요, 특히 권지용군의 여장이 화제가 되었죠. G-Dragon 지드래곤이 여장한 모습을 보세요.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들며 등장한 늘씬한 미녀. 


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뮤비 움짤 1


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뮤비 움짤 2 히프를 쓰다듬으면서 강조해 주시고


멋지게 뒤들 돌아보는데... 윽


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뮤비 움짤 3 

지드래곤 말라보이는데 의외로 히프가 빵빵~하네요.   


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뮤비를 보는데 한 순간 미카 Mika를 보는 줄 알았어요. 미카도 뮤비에서 장난처럼 놀기도 하고 방방 뜨잖아요. 발악을 하다 못해 아예 빛을 발한다(한자로)는...^^


뮤비를 본 팬들의 평가는 권지용은 참 연예인 안했으면 어쩔 뻔 했냐는 반응입니다. 절대 동감. 춤, 노래, 표정, 뮤비 소품에 대한 아이디어 등등 빠질 게 없다고 하네요. 특히 의상, 팔찌, 귀걸이 등을 비롯한 의상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는데 나름 다 이름 있고 요즘 문화동향을 반영하고 있는 선정이라고 합니다.



지드래곤 크레용 뮤비에 나오는 의사가 하고 있는 넥타이는 키스 헤링 Keith Haring의 그림이 인쇄되어 있고 (위 사진 참조)

위에 있는 지드래곤 크레용 프리뷰 사진만 봐도 연두색 탑뇽팔찌에 심슨가족의 바트가 농구공을 들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아래 사진)



모자와 선글라스도 무슨 메이커이거나 어디에 나온 소품일 것 같은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용케 뮤비에 나온 소품들의 메이커를 알아본 블로그를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


 Crayon에 나오는 소품 더 보기


지드래곤 크레용 노래 내용은 멋지고 신나게 한바탕 놀아보자 하는 이야기입니다. 뮤비는 잠이 들어서 꿈을 꾸는 것처럼, 지드래곤의 머리 속에 있는 여러가지 상상들을 그려놓았어요. 뮤비가 없었다면 노래에 다  담지 못한 메시지들은 어떻게 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네요. 




 지드래곤 크레용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지드래곤 크레용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지드래곤 크레용 뮤직비디오 : 출처 유튜브 빅뱅 오피셜

http://www.youtube.com/watch?v=t3ULhmadHkg&list=PLchEYyFDZ8wuH5IISO9ef2nM_TvVjJHqy


지드래곤 크레용 가사



지드래곤 크레용 G-Dragon Crayon 뮤비 가사 움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