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캐치미 Catch Me 듣기 뮤비 가사


동방신기 캐치미 Catch Me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유영진 작사 작곡, 토니 테스타 (Tony Testa) 안무의 Catch Me는 요즘 나온 뮤비중에서 가장 멋있는 작품입니다. 동방신기의 캐치미 Catch Me는 2012년 9월 24일에 발매된 동방신기의 새앨범 Catch Me의 대표곡인데 1년8개월만에 동방신기가 컴백하면서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엄청난 투자를 했나봅니다.


노래 가사는 여자의 미적지근한 태도에 질린 남자가 여자를 떠나면서 널 보고 있으면 벽을 보고 있는 기분이라 이제 널 떠나려고 하는데 그래도 좀 잡아주지? 하는 의미에서 제목이 Catch Me예요.


역동적인 춤과 춤의 안무를 더 돋보이게 하는 멋진 의상에 캐치미 Catch Me 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감탄하게 됩니다. 현대무용페스티벌에 나가도 될 정도예요. 샤이니 셜록의 안무를 담당했던 토니 테스타가 노래에서 받은 느낌을 구현했다는 안무가 정말 멋있어요. 


최강창민과 유노윤호가 마주 보며 대칭적으로 추는 춤은 남자의 이중적인 내면세계를 상징한다고 해요.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추는 "거울춤", 분노를 표출하면서 짐승처럼 변해가는 남자의 내면을 표현하는 사나운 동작의 "헐크춤", 분노가 점점 커져가면서 동작이 격렬해지고 댄서들과 팔을 엮어 웨이브를 만드는 "용틀임춤" 등 춤이 특히 멋있으니 캐치미 뮤비를 꼭 보세요. 



댄서들과 팔을 엮어 용트림춤을 출 때 은색으로 빛나는 줄로 장식한 의상이 조명을 받아서 눈부시게 빛나고 (아마 컴퓨터그래픽도 들어간듯) 웨이브를 만드는 팔동작의 잔상이 남으면서 신비롭게 보이기까지 합니다. 하얀 물감을 푼 물이 깔려있는 바닥에서 뛰면서 춤을 출 때 사방으로 물방울이 튀어오르는 장면도 멋집니다.


공들인 뮤비에 비해 국내 음악차트에서는 40위권에 머물고 있어 아깝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10월1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유명 토크쇼 ABC '라이브! 위드 켈리&마이클'(Live! with Kelly & Michael) 오프닝에서 배경음악으로 Catch Me 가 사용되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동방신기가 아이튠즈에 올린 걸 듣고 좋다고 생각해서 오프닝에 썼다고 하는데 뮤비를 봤다면 본방송에 초대되지 않았을까 하네요. 동방신기는 11월17일~18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나섭니다.


10월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I don't know와 신곡 Catch Me를 공연했는데 9분30초간의 공연에 앞서 홀로그램 퍼포먼스로 동방신기가 무대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표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동방신기 캐치미 Catch Me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동방신기 캐치미 Catch Me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동방신기 캐치미 Catch Me 뮤비 : 출처 유튜브


동방신기 캐치미 Catch Me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