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레이디킬러 GavyNJ Lady Killer 듣기 뮤비 가사


가비엔제이 레이디킬러 GavyNJ Lady Killer  뮤비 가사입니다.


2012년10월9일 음반과 뮤비가 동시에 공개되었어요. 리더 노시현에 건지와 제니가 합류해서 새로운 가비엔제이로 정규 6집 Part.1 [Gavish]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Gavish가 무슨 뜻인가 해서 사전을 찾아봤더니 안나와서 고민했는데 가비답다는 뜻의 Gavish인가 봅니다.


레이리킬러는 정규 6집 [Gavish]의 대표곡으로 난 이런 남자가 좋다는 자신의 이상적인 남성형에 대해 노래한 곡입니다. 예전에 노영심이 부른 노래에 남자들의 이상형이 있었죠. 청바지가 잘 어울리고 뚱뚱해도 다리가 예쁘고 김치볶음밥을 잘 먹고 등등. 


레이디킬러라고 하니 세기의 바람둥이나 카사노바가 연상되지만 실제 노래 가사에서 원하는 남자는 그리 대단한 조건이 있는 건 아니예요. 관심 없는 척하면서도 예쁘다고 말해주고 잘 생기진 않아도 매력있는 외모에 나보다 키가 좀 컸으면 하는 보통(?) 남자네요. 작고 섬세한 것들을 이해해면 O.K입니다.  


뮤비에는 가비앤제이와 남자배우가 나와서 알콩달콩 다정한 모습들을 연출하고 있는데 노래도 재미있고 동영상도 재미있고 새로 합류한 신예멤버 건지와 제니의 가창력도 좋군요. 



 가비엔제이 레이디킬러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가비엔제이 레이디킬러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가비엔제이 레이디킬러 뮤비 : 출처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iLTKv0ixGxE&list=PLchEYyFDZ8wsGUFDYB4YEwj-d-A2VxydK


[가비엔제이 레이디킬러 GavyNJ Lady Killer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921832




가비엔제이 레이디킬러 GavyNJ Lady Killer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