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임재범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Desperado 동영상 - 위탄3 1회 (위대한 탄생3 10월19일 방송)


리틀 임재범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Desperado 동영상 - 위탄3 1회 (위대한 탄생3 10월19일 방송)입니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Desperado 동영상 (원곡 Desperado 이글스 Eagles)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Desperado 동영상


한동근 : 나이 20세. 93년생. 고향 경상북도 구미


미국에 4년동안 유학을 했는데 거기서도 음악을 했다. 간질이 있는데 원인을 찾지 못했고 약은 평생 복용해야 한다. 쓰러진 당시가 기억이 안 나는데 주위사람들이 저 때문에 힘들어 하는 걸 보는 게 힘들다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Desperado 동영상 보기 



관련글 - 소울슈프림 한동근 Open Arms 오픈 암스 동영상, 심사평 (위대한 탄생3 11회 12월28일)


한동근 데스페라도 심사평 한동근 Desperado 


김태원 : 할아버지나 아버지 때에서 외국분하고 결혼했나? 토종 코리안인가? 흑인 필이 섞인 듯한...


용형 : 느낌이 장난이 아니다. 깜짝 놀랐다. 그 분이 오시고.. 리틀 임재범을 보는 것 같았다. 훌륭한 보이스톤과 감성을 갖고 있다.


김태원 : 시즌 1에서 자신이 노래를 잘 하는 데 잘 하는 걸 모르는 사람을 챃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대가 그 사람입니다.


한동근 : (극찬이 이어지자) 제가 큰 절이라도 해야... (큰 절)


용감한 형제 : 자만하지 말고 지금 하는대로 즐기는대로. 빨리 간질이 나았으면 한다. 노래하다 쓰러지면 어쩌나.


한동근 : 노래할 때만은 쓰러지지 않는다


소향 : 오늘 참가자 중에서 가장 노래를 잘 할 줄 아는 사람이다. 가슴이 뭉클하다. 노래를 더 듣고 싶은 욕심이 난다. 노래하는 모습 자체가 너무 아름다웠다. 


김태원 : 저런 경우를 영이 맑다고 한다. 너무 맑아서 자기가 맑은 걸 모른다.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Desperado 동영상


한동근 데스페라도 한동근 Desperado : 김태원 용감한형제 소향 전원 합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