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장 위대한 탄생 이형은 Cry Me Out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회 (10월19일 방송)


학생회장 출신 위대한 탄생 이형은 Cry Me Out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회 (10월19일 방송)입니다.


이형은 - 크라이 미 아웃 Cry Me Out (Pixie Lott 픽시 로트)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위대한 탄생 이형은 Cry Me Out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 나이 20세. 경북 영주


중학교 고등학교 때 학생회장을 맡아서 음악을 하기 힘든 환경이었지만 거리공연을 하며 꿈을 키웠다고. 대학은 떨어짐. 실용음악과 말고 공부 열심히 했는데 떨어졌다고.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체육대회에서 노래를 했는데 유튜브 동영상을 23만명이 봤고 기획사에서 연락이 오기도 했다. 그게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한 가장 큰 계기라고 함.


장기는 건반을 치면서 랩을 하는 것. 시험삼아 했는데 심사위원들로부터 쟀했다. 아름다웠다. 랩 진짜 잘한다는 평을 들음



이형은 - Cry Me Out 동영상 보기 : 출처 MBC 위대한 탄생3 홈페이지 화제의 1분보기


아래 동영상은 영주여고 체육대회 때 부른 거미 - 사랑은 없다와 영주 축제에서 부른 박선주 - 귀로입니다. 귀로 정말 잘 부르네요.




위대한 탄생 이형은 Cry Me Out 심사평 


한 마디 듣자마자 두 멘토가 동시에 버튼을 눌렀음 (예선 때는 40초 안에 심사위원이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문이 닫히고 탈락하는 시스템)


용형 : 잘 한다. 표정을 감추려고 노력했는데 안 됐다. 오늘 참가자 중에서 최고다. 소름이 돋았다. 


김태원 : 일단 처음에 앉았을 때 스텝인 줄 알았다. 약간은 꾸미는 게 좋겠다. 그리고 위대한 탄생에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향 : 희열을 느꼈다. 좋아하는 목소리 톤이다. 앞으로 기대하겠다. 


김태원 : 용감한 형제랑 계약하겠는데?


위대한 탄생 이형은 Cry Me Out 동영상, 심사평


심사결과 : 만장일치 합격 (왕관 3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