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Price Tag - 위탄3 7회 (11월30일 방송)


20대초반 여자 위대한 탄생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Price Tag - 위탄3 7회 (11월30일 방송)입니다.


이형은 - Price Tag (프라이스 태그 - 제시 제이 원곡)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Price Tag


이형은 : 나이 20세. 고향 경북 영주

김연우, 용감한 형제가 지난 무대후 팬이 되었다고 함. 김태원 멘토에게 스텝인 줄 알았다, 패션에 신경쓰라는 말을 듣고 이미지 변신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Price Tag 보기 : 출처 MBC 위대한 탄생3 홈페이지 화제의 1분



관련글 - 학생회장 이형은 Cry Me Out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회 (위대한 탄생3 10월19일 방송)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이형은 Price Tag 심사평 


김소현 : 저희가 찾는 사람 아닌가요?


김연우 : 선수네 선수


김태원 : 저도 그렇게 노래를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소현 : 그 자체로 내추럴 목소리 제스추어가 모든 게 자기 같고, 보는 사람을 신나게 하는 매력이 있다.


김연우 : 실제로 보니 더 매력에 빠지게 한다. 춤추고 싶었다.


용형 : 지난 무대를 회사 프로듀서들이랑 같이 들었다. 매력적이고 외모도 귀엽다. 감동 줄 수 있는 무대를 다음에 보여주면 좋겠다.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Price Ta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