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영 가창력, 보이스키즈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윤시영 가창력, 보이스키즈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동영상, 듣기,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입니다.


윤시영 : 나이 11세. 초등학교 4학년 뮤지컬 배우 (경기도 안산)


보이스키즈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동영상


뮤지컬 10작품에 출연했고, 애니 주인공을 맡음. 현재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 공연 중

아빠는 뮤지컬 배우. 모차르트에 동생과 함께 가족이 나온다고 함. 모차르트에서 장현승 오빠랑 출연해서 사진도 찍었다고.

꿈을 이루기 위해 보이스키즈에 왔고, 정말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함.

폭풍 성량과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은 참가자


윤시영 Tomorrow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보이스키즈 Mnet The Voice Kids 




관련글 - 손예림 친구 보이스키즈 천재인 넘버원 No.1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관련글 - 폭포수련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보이스키즈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심사평


코치 선택 : 양요섭 서인영 윤상 순. 올턴 (All Turn)

서인영 : 소름이 너무 끼쳤다

양요섭 : 홀을 다 울리게 하는 참가자는 처음이다.

서인영 : 저렇게 멀쩡하게 꼿꼿이 서서

윤상 : 엄청난 성량이다

서인영 : 세 사람이 다 돌 줄 알았어요?

윤시영 : 아니요. 몰랐어요. 제가 행복해 하고 즐거워 하니까.

서인영 : 너 너무 많은 걸 안다.

윤상 : 나는 저 때 바보였던 것 같은데. 어떻게 저런 멘트를 할 수 있지.

양요섭 : 나이에 맞게 초등학생답게 아름다운 목소리로 불러서 아빠미소를 짓고 들었다.


윤시영 선택 - 양요섭 코치 (가장 나이가 어리고 제가 더 편하게 대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고)


보이스키즈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