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애교 보이스키즈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모태애교 보이스키즈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입니다.


김초은 - 아름다운 밤 (원곡 울랄라세션)


관련글 - 보이스키즈 1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김초은 : 나이 10세


바비킴이랑 학습지 CF, 봉태규 최강희와 영화도 찍고, 제 꿈은 뮤지컬 배우인데 연기 춤 노래 다 잘해야 하니까.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면 박수 쳐주는 게 뿌듯하고 좋아요. 보이스키즈 합격했다고 하니까 엄마는 우울해 했어요. 한 곡만 부르고 떨어지면 제가 속상해 할까봐. 제가 열심히 해서 꼭 합격할려구요.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보이스키즈 Mnet The Voice Kids 




관련글 -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김초은 심사평 - 아름다운 밤


선택 : 양요섭 서인영 윤상 올턴


서인영 : 마지막에 도는 게 어딨어요

윤상 : 아니 이 순간을 놓치면, 저 친구가 분명 춤을 추고 있을 것 같은데, 지금 안 돌면 춤 추는 걸 못 볼 것 같아서

김초은 : 자기소개. 야무지고 통통 튀는 매력만점 김초은이예요... 뜨거운 열정이 살아있는 초은이의 멋진 모습 기대해주세요.


코치 올턴으로 선택권이 참가자에게 넘어감. 김초은 코치들에게 애교를 보여달라고 주문

윤상 : 어우. 너무 준비됐다. 제가 올해 45이고요.

서인영 : 뿌잉뿌잉

양요섭 : 귀요미 플레이어. 1 더하기 1은 귀요미...


김초은 선택 - 서인영 코치 (얼굴도 귀여우시고 노래도 잘 불러서 선택했다고)


윤상 귀여운 짓


서인영 뿌잉뿌잉


양요섭 귀요미 플레이어 1 더하기 1은 귀요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