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로이킴 보이스키즈 이우진 Reflection 리플렉션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리틀 로이킴 보이스키즈 이우진 리플렉션 Reflection 동영상, 심사평 (보코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입니다.


이우진 - Reflection 리플렉션 (뮬란 OST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관련글 - 보이스키즈 1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보이스키즈 이우진 리플렉션 Reflection 동영상


이우진 나이 초등학교 3학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저는 축구 잘하는, 가수가 꿈인 이우진입니다.


슈퍼스타K4 로이킴과 이우진


(로이킴) 형은 공부를 되게 잘 하잖아요, 그런데 제 성적이랑 비교될까봐 미치겠는 거예요.

이우진 엄마 :  운동은 아빠가 잘 하시고, 음악은 절 닮은 것 같아요. 이우진 엄마는  레이디 레이니 (만화영화 주제곡)을 불렀음.

이우진 : 엄마 노래하는 것 들어봤는데 저보다 못하는 것 같아요....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싶어요. 보이진 않지만 음악이란 게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기 때문이예요.


이우진 Reflection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보이스키즈 Mnet The Voice Kids 




관련글 - 뮬란 Mulan OST - Reflection 가사해석 (Lea Salonga 레아 살롱가)

관련글 - 폭포수련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관련글 - 모태애교 보이스키즈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이우진 심사평 - 리플렉션


코치 선택 : 서인영 턴


양요섭 : 발음이 정말 좋아요

이우진 : 과찬이십니다.

서인영 : 나중에 젠틀해 질 것 같다. 뭔가 깔끔하다. 어린 아이들은 목소리가 다 예쁜데 미성을 뽑고 싶었고 남자아이면 반전이겠다 했는데.

이우진 : 올턴을 바랬는데.

코치들 - 남자일 줄 몰랐다, 반전 대박이라면서 후담


보이스키즈 이우진 리플렉션 Reflection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