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유유 Only One 동영상, YouU 온리원 동영상 심사평 보기


걸그룹 유유 Only One 동영상, YouU 온리원 동영상 심사평 보기입니다.


걸그룹 유유 YouU - Only One (온리 원. 운곡가수 보아)


유유 멤버 : 손유지 전민주 송하예 박소연 이미림 (각자 개별로 참가했다가 심사위원들이 만들어준 팀)



양현석 : 30분이라는 시간이 가장 불리한 팀이 아닐까. 이미림 다리 때문에 진통제 링거로 응급처치.


K팝스타2 걸그룹 유유 동영상 보기 - Onl One 온리 원



YG 걸그룹 YouU 유유 버튼즈 Buttons 동영상, 심사평 (1월27일)

(이미림 송하예 박소연) 피그베이비 치티치티뱅뱅 동영상 심사평 7회 (12월30일 방송)

(송하예 박소연 전민주 유효진 이미림) 베스틴 Dangerous + The Boys 동영상, 심사평


유유 심사평 - Only One


박진영 : 이야. 축구경기 시작하자마자 3골 먹고 나서 5골 넣는 경기였던 것 같다. 처음에 피아노랑 기타랑 둘이 안맞는데 저걸 어떻게 해야 하나 하고 갑자기 고개를 떨궜는데 손유지와 박소연이 갑자기 춤을 추기 시작하며서 한 골을 넣더니 이미림이 노래로 해트트릭을 했다. 아까 전민주가 돋보였다면 이 춤은 손유지가 돋보였다. 다섯 명이 다 한두명씩만 잘 하는데 재밌는 건 곡마다 다 잘하는 한두명이 다르다. 그건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다. 굉장히 잘 봤다.


보아 : 손유지와 박소연은 노래 안 했죠?


박진영 : ???


보아 : 그때 뒤에서 이미림이 부른 거죠? 의자에 앉아서. 어쩐지. 춤을 추는데 노래를 너무 잘 하는 거예요. 내가 봤을 때 쟤네는 노래 안했거던.


박진영 : 가수생활 18년 하고도 몰랐다.


보아 : 그리고 두 사람이 춤을 출 때 송하예가 하이노트를 계속 쳐줬고...


박진영 : 제가 봐도 보아를 속이기가 어려워요. 아니 나를 속인 것 자체도 굉장히 잘 한 것이다. 정말로.


보아 : 이래서 팀이 중요한 거예요. 너무 잘 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