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진출 톱10 김도연 자진하차 이유. 김도연 Only Hope 동영상, 심사평


생방송 진출 톱10 김도연 자진하차 이유. 김도연 Only Hope 동영상, 심사평 보기입니다.


K팝스타2 김도연 Only Hope (온리 호프. 원곡가수 앤디 무어)



김도연 나이 22세


가슴을 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패자부활전에서 생방송 진출이 확정되었던 김도연이 생방송 자진하차의사를 여러 차례 밝혀 제작진과 상담을 했으나 김도연은 다른 친구들만큼의 절실함이 없는 것같다면서 결국 중도하차했습니다. 김도연은 원래는 음악교육 쪽을 하고 싶었고 자신감을 키워보고 싶어서 나왔는데 점점 좋은 결과과 생기다보니 부담이 너무 커졌다고, 다른 참가자들은 절실하게 가수가 되려고 하는데 내가 더 잘 되는 게 너무 미안하고, 나는 그렇게 절실하지 못했다며 정말 죄송하다고 하차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에 톱9이 되었는데 남은 한 자리를 어떻게 할 것인지는 방송되지 않고 끝났습니다.


김도연 Only Hope 동영상



김도연 All The Man That I Need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6회 (케이팝스타2 12월23일 방송)

보또 최영수 김도연 One Sweet Day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걸그룹 유유 Only One 동영상, YouU 온리원 동영상 심사평 보기


김도연 Only Hope 온리 호프 심사평

박진영 : 제가 아까 무슨 조언을 했는지 기억나요? 몸에 힘을 빼라고 했죠. 같은 노래를 힘을 빼고 덤덤하게 부르는 부분이 사이에 있었으면. 김도연이 가장 놀라웠던 건 심사위원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거였는데 오늘 두 무대에서는 조언이 안 들어간다. 몸이 아파서 그런가요? 왜 그런지 잘 모르겠다.


양현석 : 거꾸로 김도연에게 제가 질문을 할까요? 본인 생각에 전에 비해 만족하시나요?


김도연 : 비슷한 것 같다.


양현석 : 개인적으로 더 좋았다. 그 이유를 확실히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 울림 자체가 자연스러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