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자부활전 앤드류최 생방송 진출. 앤드류최 오직 너뿐인 나를 동영상, 심사평 (2월10일)


K팝스타2 패자부활전 앤드류최 생방송 진출. 앤드류최 오직 너뿐인 나를 동영상, 심사평 (2월10일)입니다.


앤드류 최 - 오직 너뿐인 나를 (이승철)


앤드류 최 나이 34세. 미국



박진영 : 성수진하고 한 조만 아니었으면 생방송 갔을 것.


앤드류 최 오직 너뿐인 나를 동영상 보기  




앤드류최 반전캐스팅, 앤드류최 Only One 동영상, 심사평 - 9회 (1월13일)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아이 위시 동영상, 심사평 - 8회 (1월6일)

앤드류 최 마이 에브리씽 My Everything 동영상 심사평 -6회 (12월23일 방송)


앤드류최 오직 너뿐인 나를 심사평 


양현석 : 전 무대에서 불렀던 곡은 박진영씨가 지적한대로 고쳐와서 많이 열렸었다. 지금 이승철씨 노래를 평소에 많이 불렀는지 몰라도 박진영씨가 지적한 발성이 다 없어졌다. 다시 옛날로 다 돌아갔다. 노래를 참 잘했는데 고음에서 편안한 발성을 열지 못했다. 한번만 열어라 한번만 열어라 속으로 주문을 외우고 있었는데 고음을 한 번만 열었다면 좋았을 것이다.


박진영 : 타격폼을 갑자기 바꾸기 시작했는데 너 이번에 안타 못치면 마이너리그 강등이야 이러면 어떻게 그 폼을 생각하겠어요. 이런 일이 있어났다. 아까 발성으로 지금처럼 노래하면 뛰어난 가수가 될 것이다.


보아 : 앤드류최씨뿐아니라 뒤에 있는 참가자들에게 모두 힘들었을 것이다. 시간이 촉박해서 어려웠을 것. 자신이 어려워하는 한국어 노래를 선택한 것이 의외였다.


패자부활전 심사결과 : 이번 라운드에서 분명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앤드류 최 생방송 진출 톱10 합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