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마티니 Pink Martini - Aspettami 가사해석


핑크 마티니 Pink Martini - Aspettami 
가사해석입니다.


2007년 4월의 정규앨범 Hang On Little Tomato에 들어있어요.


Aspettami 는 이탈리아어로 기다려요 라는 뜻이랍니다.


이 곡은 분위기가 묘하네요. 굉장히 서글프게 부르는데 실연당한 줄 알았더니 가사를 보면 여자가 나쁜 것같기도 하고......  








Aspettami  기다려요


Wait for me  기다려주세요


I've been lost  길을 잃었어요


Adrift at sea  정처없이 떠돌고 있어요


In your dreams 당신의 꿈속에서


Dream my way 꿈은 나의 길


Someday I'll find my heart

언젠가 내 마음을 찾을 거예요


And come back to stay

그리고 돌아와 머물겠지요


Do you miss me my darling

나를 그리워하고 있나요 내 사랑


As I miss you 나만큼 그리워한다면


Take my hand 손을 잡아주세요


And pull me near 가까이로 끌어주세요


And never let me go again my dear

다시는 떠나지 않게 해주세요 내 사랑


There was a time

그런 적이 있었죠


I was safe in your arms

당신의 품안에서 편안했어요


And the stars fell away like diamonds

다이아몬드같던 별들은 사라지고 있었어요

(해뜰 때까지?)


Then we were young

그땐 우리가 어렸었죠


And our love was younger still

그리고 우리 사랑은 더 어렸었죠


Was it just an illusion

그건 단지 환상이었을까요


Aspettami  기다려요


Wait for me  기다려주세요


Close your eyes  눈을 감으면


And you will see  내가 보일 거예요


I'm coming home  집으로 가고 있어요


Every sky in my heart will be blue

내 마음의 하늘은 온통 파랄 거예요


On the day I come back to you

내가 당신에게 돌아가는 날에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