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동영상, 심사평 (한영애) 보코2


보이스코리아2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동영상, 심사평 (한영애) 보코2입니다.


송수빈 나이 19세. 고향 서울. 서울실용음악학교 학생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동영상


리포터 : 예쁘다고 생각해요?

송수빈 : 하하 아니요. 하. 서울실용음악학교는 공부보다는 음악 위주로 아이들을 키우는 곳이다. 떨어질 줄 알고 비밀리에 지원했다. 학교 기대주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제가 무대에 잘 안서서 사람들이 제 실력도 잘 모르고 진짜 잘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다보니 저는 기대주가 아니라 중간정도, 중간 아래일 수도 있는 아이였다. 더 아래일 수도 있고. 제 착각일 수도 있다.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 서울 실용음악학교


선생님 : 학교에서 재능도 있고 소질도 있는데 자기 것을 발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훨씬 더 좋은 보컬이 될 수 있는데 스스로 보여지는 것에 소극적이다

송수빈 : 저는 음악적으로 한번 확 튀어보고 싶은데 잘 안된다. 다른 아이들과 달리 옛날 곡을 많이 들어서 옛날 분위기가 나는게 저의 매력이다. 블라인드오디션까지 올라온 게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제가 살아남으려면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신선한 선곡인 것 같다.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한영애 2001년 작사 오대호, 작곡 홍성규)


한영애 : 푸른 칵테일의 향기는 이제 사랑이 싹튼 사람의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짝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해당되는 노래다. 제일 예쁠 수 있는 나이고 그냥 본인에게 맡기면 잘 할 수 있을 것.

송수빈 : 한영애 선생님의 스타일이 아니라 19살 제 스타일로 불러서 송수빈이 부른 푸른 칵테일의 향기 정말 좋다는 이야기 들어보고 싶다.


보이스코리아2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보이스코리아2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심사평


코치 : 신승훈 길 턴


송수빈 : 이제 19살 됐어요. 아이고 심장아. 아 나 울 것 같애

신승훈 : 어떻게 이 노래를 선곡하게 됐나?

송수빈 : 한영애 선생님 팬이다

신승훈 : 고등학생이 이 노래를 이렇게 소화할 수 있다는 것도. 아 이 친구는 음악을 아는 친구다 라고 생각해서 버튼을 눌렀다

길 : 난 딱히 할 말이 없다. 그냥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사람이란 느낌이 들었고.

신승훈 : 그 길이 어느 길인데요? 가로수 길에 있어요?

길 : 아뇨. 서래마을에 있어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보이스컬러다. 한영애 선배로부터 내려오는 그 계보의 여성보컬들이랑 작업하는 걸 굉장히 사랑하고 지금까지 일을 해왔다. 정말 같이 해보고 싶다. 나를 뽑는다면.

신승훈 : 네? 반장선거해요? 난 어떻게 가르쳐야 될 지를 알고 있다. 본인의 장점을 어떻게 부각할 것인지와 단점을 어떻게 커버할 건지.

길 : 저도요.

신승훈 : 반사? 반사하는 거야?


송수빈 : 저를 위해 노래불러주세요.

신승훈 : I believe ~~~

길 : I believe ~~~ (허스키 버전)

신승훈 : 그거 너무 반칙같다


푸른 칵테일의 향기 송수빈 선택 : 길 코치 (기념 셀카)


길 : 앞으로 사진 100장은 더 찍을 수 있어

송수빈 : 저랑 시간 많이 보내주셔야 돼요.


(스튜디오를 나와서) 길 코치님을 너무 좋아해서 가까이에서 코칭받고 싶었어요. 그냥 멋있어요. 진짜 멋있어요. 정말 사랑해요. 아 어떻게 해.


백지영 : (이를 악물고) 나중에 송수빈 뺏어올 거야




보이스코리아2 송수빈 푸른 칵테일의 향기 동영상, 심사평 (한영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