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스케줄. 이하이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 (3월20일 KBS2 FM 라디오)


이하이 스케줄. 이하이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 (3월20일 KBS2 FM 라디오)입니다.


3월21일 데뷔 정규앨범 Part.2 First Love 발매를 앞두고 이하이가 3월20일 KBS2 FM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볼륨 초대석에 출연합니다. ‘차세대 소울 디바! 이하이와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있네요. 단독 초대손님이니 이하이에 대해 궁금한 점을 많이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하이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으면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됩니다. (아래 주소)

http://www.kbs.co.kr/radio/coolfm/uvolum/concert/concert/index.html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편성 : KBS 2FM (월~일) 20:00 -22:00

DJ : 유인나 / 연출 : 홍순영, 김은비 / 작가 : 이민혜, 전세미


지역별 주파수 : 89.1MHz 

서울경기 106.1

부산 97.1

대구 102.3

광주 95.5

대전 100.9

제주 91.9



이하이는 지난 3월7일 데뷔 정규앨범 First Love Part.1을 디지털앨범으로 발표했고 타이틀곡 잇츠오버 It's Over는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에 올라 있습니다. 3월10일에는 K팝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컴백무대를 가져 참가자들과 심사위원, 방청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한 곡이 끝나면 다음 곡이 자동재생, 반복재생 되는데 중간에 듣고 싶은 곡으로 바로 이동할 때는 유튜브 플레이어 아래쪽의 재생목록 버튼을 눌러서 이동해주세요. 자세한 유투브 동영상 플레이어 사용법은 '유튜브 사용법' 카테고리에 있는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하이 잇츠오버 뮤비와 K팝스타2 컴백무대 동영상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박지민과 백아연 노래모음도 분류별로 정리되어 있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재생목록]

1. 이하이 - 잇츠오버 It's Over 뮤직비디오

2. 이하이 - 잇츠오버 It's Over 케이팝스타2 컴백무대

3. 이하이 - 턴잇업 음원 

4. 이하이 - 잇츠오버 It's Over 안무연습


이하이 스케줄. 이하이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 (3월20일 KBS2 FM 라디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