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이해리 사랑했었다면 듣기 뮤비 가사


지아 이해리 사랑했었다면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다비치 이해리와 지아가 부른 듀엣곡 ‘사랑했었다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지아 해리 사랑했었다면은 날 사랑했다면 떠나지 말아달라는 쓸쓸한 내용의 가사가 가을을 알리는 느낌의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미누키가 작곡했습니다.

지아 해리 사랑했었다면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했고 써니힐 미성과 인피니트 호야가 배우로 출연습니다. 호야는 시력을 잃어가는 남자를, 미성은 그 사람을 지켜보며 가슴아파하는 여주인공을 연기합니다.


곡명 : 사랑했었다면 
앨범 : 사랑했었다면
가수 : 지아, 이해리 (다비치)
발매일 : 2013.09.06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곡 : 미누키



 지아 이해리 사랑했었다면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지아 이해리 사랑했었다면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지아 이해리 사랑했었다면 뮤비 : 출처 유투브 로엔엔터테인먼트

[지아 이해리 사랑했었다면 가사]

다비치 이해리 지아 사랑했었다면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