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 듣기 뮤비 가사. J.Y.Park Had enough parties


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 듣기 뮤비 가사. J.Y.Park Had enough parties입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새 미니앨범 ‘Halftime 하프타임’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놀만큼 놀아봤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박진영이 인생의 중간지점에서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는 내용의 노래들이 들어있습니다. ‘열심히 살아야지’였던 삶의 명제가 ‘왜 열심히 살아야 하지?’로 바뀌는 순간이 인생의 하프타임이라는 것이 박진영의 생각입니다.

박진영 하프타임은 댄서 시절부터 항상 사랑했던 흑인 음악의 그루브, 어릴 때 받은 클래식 음악 교육, 스승 김형석에게 받은 음악이론 교육 이 세가지가 결합되어 박진영의 음악적 색깔을 완성한 앨범이라고 합니다.

박진영은 수록곡 ‘사랑이 제일 낫더라’ 외에 앨범수록곡 대부분을 2012년 가을 중동과 이스라엘을 여행할 때 작업했고, 이번 앨범에 자신의 삶의 목적을 찾는 절박한 고민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9월12일 서울 청담동 CGV 엠큐브에서 열리는 'Beyond KPop' 콘서트에 출연합니다.




 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 뮤비 : 출처 오피셜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 가사]




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 듣기 뮤비 가사. J.Y.Park Had enough partie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