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스껫볼 OST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듣기 가사 [빠스껫볼 OST Part.4]


빠스껫볼 OST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듣기 가사 [빠스껫볼 OST Part.4]입니다.


tvN 월화드라마 빠스껫 볼의 마지막 주제가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는 빠스껫볼 음악감독 최철호와 프로듀서 회장님이 공동작곡한 곡으로 떠나간 사랑에 대한 애틋함을 노래하는 팝발라드입니다.


나비는 나늘 늘 그대가 보고싶다를 녹음할 때 완벽하게 곡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최고로 집중했고, 작곡가들은 나비의 목소리에 매료되어 디렉팅을 잊을 정도로 몰입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는 겨울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명품 OST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나비는 얼마전 종영된 드라마 비밀 OST인 불치병을 불러 빅히트하기도 했습니다.


18회로 예정되어 있는 빠스껫 볼은 현재 조선 신궁대회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강산(도지한) - 최신영(이엘리야) - 민치호(정동현)의 엇갈리는 러브라인이 긴장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빠스껫 볼 OST는 나비 외에도 더원 천일의 밤, 박완규 리바운드, KCM 울게 하소서가 나와있습니다.



곡명 :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앨범 : 빠스껫볼 OST Part.4 

가수 : 나비

발매일 : 2013.12.09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CJ E&M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작곡 : 김희탐 

작사 : 최철호, 회장님 

편곡 : 회장님



 빠스껫볼 OST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빠스껫볼 OST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빠스껫볼 OST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음원 : 출처 유튜브 CJE&M

http://www.youtube.com/watch?v=nXHw-ZcBu-8&list=PLchEYyFDZ8wv4kFifAf5pCCRsXXq21fLf&index=1


빠스껫볼 OST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52354




빠스껫볼 OST 나비 나는 늘 그대가 보고싶다 듣기 가사 [빠스껫볼 OST Part.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